11위 하다.

in #busy6 years ago

1
난 스탬프 하나 가지고 싶었을 뿐인데....
누구 말마따나 동네 축구에 국가 대표들 다 모여서 경합을 벌이고 있어요.

일등을 미리 뽑았는데
뒤에 따라오는 작품들에 부담을 느끼셨는지
작품 두개나 추가도 하시고
@umkin님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일등이 더 추가될듯합니다.
(ㄷㄷㄷㄷ)

안보신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오늘의 큐레이팅 )스탬프 만들어 주실분 ?

2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7.02-2018.07.08)

제가 지난 주 한국 큐레이터 11위를 했습니다!!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 안했는데 말이죠.
너무 기쁘네요.
저의 목표는 5위 안입니다.(하하하)

3
남은 작품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 (인증샷 혹은 댓글 남겨주세요)

구매하신 분은 반드시 위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냥 간단하게 인증캡쳐나 그것이 어려우면 그냥 샀다.
이렇게 말씀해주세요^^)
개이득 기다립니다!


이거 다들 받고 싶으시죠?
ㅎㅎㅎ 포스팅 가즈아!!!!!!

Sort:  

크하!!! 축하드립니다.
평생 한번 저런 순위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순위.jpeg 를 다운하여..

@lucky2님을 지우고 저를 넣지 않는다면 ㅎㅎ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은 영향력이 갑이죠~

great work as always, keep it up

러키님 도장 받아보즈아!!+_+

모자 대박 이쁘네요? ㄷㄷㄷ

흐흫 감사합니다+_+ㅎㅎ

우앗! 5위 안에도 금방 들어가실 것이라 믿어의심치 않네욥!🙏

ㅎㅎ감사합니다!!

이왕이면 1등 가즈아~~~~~~~~~

ㅋㅋㅋ짱짱맨은 무적입니다.ㅋㅋㅋㅋ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표창장이다 ㅋㅋㅋ
와 저거 받고 싶어요 ㅋㅋ
그리고 여신님 5위권 가즈아..~

받을수 있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정성껏 쓰신 다음에 댓글로 홍보하세요^^
(나 자신있다...이렇게.ㅋㅋㅋㅋ)

ㅋㅋㅋㅋ 힘든 미션이네요 ㅋㅋㅋ
열심히 연마하겠습니다 ㅋㅋ

표창장!
나는 못 받을꺼야...흐어엉 ŏ̥̥̥̥םŏ̥̥̥̥

표창.jpg


표창받아서 죽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

핫토리한조라닠ㅋㅋㅋ 사무라이쇼다운이잖아요 ㅋㅋ

11위 대단하십니다. ㅋㅋ 응원^^
오늘도 행복하세요.

nomadcanna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madcanna님의 [스케치] 뚜둔~ 럭키2님의 스템프 만들기 대작전!!!

lucky2 쨘. 완성되었습니다욧!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