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 합니다.

in #busy5 years ago

1551922474811.jpg
(찬조 출연 : 2호 왼손 ㅋ)

연초 인사 발령에, 승진에 술자리가 많아서 잠시 넣어 두었던 새해 목표

체중감량

다시 시작 합니다 :)

마켓컬리 새벽 배송 참 좋네요 ㅋㅋ



스팀헌트 IEO 단톡방에 들어가서 보너스 코인 받으세요

(1) https://token.steemhunt.com/kakao/@luckystrikes (레퍼럴 링크)에 접속하시고, 보너스 코인을 받을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를 넣고 "확인"을 누르면 스팀헌트 카톡방 입장할 수 있습니다. (대략 5초 정도 소요 됩니다)
(2) 레퍼럴 링크로 접속하시면 보너스 코인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rt:  

화이팅!!!

감사합니다 :)

푸짐하게 보입니다.ㅎㅎ
All 야채류네요.^^

This fresh food looks very good :) ... I hope you did something good for eat :)

제가 요즘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 중이라 티비에서 이 광고를 보고 딱이다 생각했답니다.
그러다 @luckystrikes님이 내기하셨다고 포스팅한 거 보고 회원가입까지 했었는데...
제주도는 아직 배송 불가라고 해서 많이 실망했답니다.
새벽에 다양한 야채를 이렇게 받으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2호의 왼손은 마치 아이디에 있는 손오공이 내민 손 같아요.
오동통하니 엄청 귀여운 손이네요.^^

결국은 졌습니다 ㅠ
적립금 기준이라...
그돈으로 여행가는 것으로...
문제는 원래 내기 보다 지출이 5배나 커졌네요 ㅋㅋ

절대 성공 못합니다. 체중 유지로 변경하세요.

안됩니다
감량해야 합니다.
아침에 샐러드 사옴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luckystrikes, Really healthy stuff and in my opinion we can eat delicious stuff at the same time it's healthy. I am also working on weight loss to some extent.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올해 다이어트 시작해서 순조롭게 그래프가 낮아지고 있답니다. :) 오늘도 아내라 바닷가 까지 산책하고 왔네요~

오...마켓컬리 새벽배송 참 좋쥬.+_+

아.. 맞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하고 계셨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