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꿀팁] 이제 스달대신 스팀파워로 선물하자!!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스팀잇에서 지원하는 기능 중 스팀파워 선물하기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쁜일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여시고, 경우에 따라 스팀/스달을 경품으로 거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왕 하는 이벤트!! 스팀파워로 선물하기는 어떨까요?
(이벤트 하는 기분도 내고 나의 선물을 13주 동안은 들고 있어야 하니 1석 2조 ㅋㅋ)

그런데 의외로 스팀파워 선물하기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뉴비때는 이것저것 눌러봐야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라도 눌러보세요ㅋㅋㅋ

본론으로 들어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개인 지갑을 보시면 [파워 업]을 누르면 자산을 스팀파워로 전환하실 수 있는데, (여기까진 아시겠죠? ㅋㅋ)
image.png

스팀잇의 기본 설정은 본인의 계정입니다.
그런데 [Advanced] 버튼을 누르면
image.png

다음과 같이 스팀파워를 선물할 계정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팀파워를 선물할 계정을 입력하고 파워 업!!!! 하고나면
image.png

끝..!!

참 쉽죠~~~잉??? ^^

그리고 스팀잇 지갑는 여러 기능이 구현되어 있는데,
해킹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웹서비스다 보니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예금하기] 기능도 있습니다.

예금하기 기능은 제가 과거 상세히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팀/스달 예금하기] https://steemit.com/busy/@luckystrikes/3z5cke?sort=new

감사합니다 :)

Sort:  

오호! 그런기능이 있었군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스팀파워 선물하기 기능이 있었군요. 꿀팁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은 STEEM/SBD 비율이 1에 가까워서 상관없지만, 몇 개월 전에는 SBD가 같은 값에 더 많은 수량이라서 SBD를 이벤트에 자주 이용했습니다.ㅎㅎ

스팀은 항상 1:1 이니
상관 없지요. ^^

진짜 스파 선물 받고 싶네요.

아직 선물할 스파가 안되서 나중을 위해 잘 기억해둘께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앗 조금전에 스팀을 몽땅 파워업했네요 그걸 선물하는 이벤트가 있었군요ㅎㅎ

오 신기하네요 ㅎㅎㅎ 스팀파워를 선물할수 있다니 ㅎㅎ
오공님도 신기한걸 많이 아시는거같습니다^^

아하~ 컨버터해서 선물을 할수 있군요!ㅎ 파워충전받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