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예금하기 기능을 알아 볼까요? ㅋ

in #busy6 years ago (edited)

LuckyStrikes.jpg
@kiwifi님 대문 이벤트에 당첨되어 멋진 대문을 선물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kiwifi님께 감사드립니다 :)

오늘은 대문이 생긴 기념으로,
백만스파 모으기의 시작을 설명 드리고자 스팀잇 기능중 예금하기 기능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예금하기는 아래 스샷과 같이
지갑 > 금고로 전송 을 누르시면 됩니다.
20180607_125726.png

근데 이자도 없는 예금하기 기능이 왜 있는 것일까요? (물론 1만 스팀을 저금하면 이자를 주는 스팀마노 제도가 있지만 다른 세상 이야기니 패쓰ㅋ)

제가 생각하기에 결국 해킹 방지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되는데요,

스팀잇의 장점이 쉽고 빠른 송금인데 해킹을 당했을 경우 진짜 몇 초 내로 보유중인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계정을 되찾더라도 보유중인 스팀, 스달은 이미 빼가고 회수가 불가능할 테니깐요.

특히, 거래소에 보관 하자니 폐쇄되면 어떡해? 라고 걱정이 몹시 많은 분이 계시다면 예금하기 기능을 사용하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스파업이겠지만 13주나 묶여 있어야 하는 반면,

예금하기 기능은 인출 신청 후 3일을 기다려야 인출이 가능합니다.

20180607_123654.png
물론 도중에 취소도 가능합니다.

혹 해킹을 당한다 해도 3일간의 출금 유예기간이 있으니 그 기간동안 계정 복구 신청을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것이죠.

물론 3초만에 송금할 수 있던 스팀을 3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도 안전제일!!!
지나쳐도 부족하지 않겠죠? ^^

100만 스파도 1스팀 부터~!!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

좋은 정보네요~ 저도 고민해봐야겠네요.. 아직..
스파를 더 모으면.. 그다음에 스팀이 싸이면~~ ㅎㅎ
그래도 좋은글!! 풀보!! 얍!!

앗~ 감사합니닷 ^^
근데 꼭 예금하고 나면 스팀, 스달이 오르더군요 ㅋ
본문 스샷도 스팀이 올라서 팔려고 인출하고
찍은 것입니다 ㅎㅎ
3일 지나니 다시 제자리 ㅋㅋ

예금하기가 이런 기능이었군요.덕분에 스팀잇 기능하나 알아가네요^^

여러가지 옵션은 많은데
아직 이율도 zero고, 구현되지 않은 기능이
더 많은 상황이죠.

내 자산은 내가 지켜야죠 ㅋ

예금할 정도의 스파가 없다는 게 함정입니다 ㅋㅋ

이 기능이 도대체 왜 있나 생각하곤 했었는데... 이런 깊은 뜻이...

백만스파♥♥♥♥나는 어느세월에ㅠㅠ

아... 해킹 방지의 목적은 생각치 못했는데,
스파업 하지 않고 남겨둔 스팀 보관하기에는 좋네요ㅎㅎㅎ

1스팀부터 오늘도 열심히 아자자자ㅋㅋ
더위 먹었나 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예금하기가 이러한 목적이있었나보네요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1스팀씩 모아 백만스파 되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