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초심으로... 영어학원 새벽반 신청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고질적인 영어 울렁증 극복 및 회사의 약간의 강압에 못 이겨 영어학원 등록을 했습니다.
20180604_125927.jpg

어제가 첫 수업이었는데, 갈 길이 머네요.
원인모를 답답함이 밀려 옵니다. ㅎㅎ

사실 예전 OPic 점수가 IH인데, 무려 4년전 점수라 이번에 갱신을 해야 하는데 다 까먹고 멍~ 하네요.

학원에서는 점수 잘 받는 방법만 외우라는데, 일단 등록은 했으니 꾸준히 나가야 겠습니다.

언젠가 영어로 포스팅 하는 날이 오길 ㅋㅋ
6시도 날은 환~~하네요 ㅎ

Sort:  

OPic 은 뭐고 IH는 뭔지?
왠 시험이 그렇게 많은지?
회사다니면서두 공부해야 됩니꽈아?

승진 조건에도 있고,
밥줄 걸린거다 보니 더 필사적입니다 ㅋㅋ
머리는 이미 굳었고
혀도 술이 쩔어서 발음도 안되고 ㅎ

오홋 영어 공부하시는군요
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일본어 공부중입니다 ㅎㅎ 공부는 끝이 없는것 같아요
영어 포스팅 기대할께요^^

생각해 보니 스피킹 공부 입니다.
녹음해서 올려야 할지 ㅋㅋ

외국어 공부는 끝이 없죠 ㅎㅎ
응원합니다

빨리 완벽한 통역기가 개발되야 하는데 ㅎㅎ

저 영어 애기만 나오면 저도 울렁울렁...홧팅하십시요.

스피킹 시험이라 더 큰 문제네요 ㅜㅜ

화이팅입니다~ 강압이지만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 생각하시고 힘내세요~^^

술 때문인지 아침에 수업 듣는데 발음이 안되네요.
간단한 스펠링도 하두 안쓰다 보니 가물가물 ㅎㅎ
4년만에 영어 공부... 쉽지 않네요 ㅋㅋ

공부는 역시 끝이 없군요.
화이팅 입니다!!!!!!
12_가즈아!!!.gif

밥줄이 달려있으니
더 가혹하네요 ㅜㅜ

손오공님이 하시니 베지터도 해야할것 같은데 현실은 영어고ㅈ..고등학교때부터 포기한 영어네요 ㅠ

회사 들어오면 영어 안해도 될 줄 알았는데
평가에 영어 성적이 들어가네요 ㅜㅜ

응원합니다. 저도 영어 울렁증이ㅜㅜ
예전에 새벽반 4개월 다녔던 기억도 나고 ㅋㅋㅋ

꾸준히 가시길 ^&^ 영어 포스팅 가즈앗!!

새벽반 4 개월 ㄷㄷㄷ
전 한달하고 말라구요 ㅋ

화이팅 입니다
영어.포스팅 기대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그래도 도전하는정신 높이 사서 박수를보냅니다
저는 도전할생각조차ㅠㅠ못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