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말야~, 이럴 수만 있다면...!!

in #busy5 years ago (edited)

희망사항

image.png

요 며칠 잘 가나 싶더니 갑자기 고꾸라 지네요.
하루종일 업무 스트레스로 마신 커피 때문인지 유독 속이 더 쓰라립니다 ㅠㅠ

다행히 중간 중간 단타로 수량은 제법 늘리기는 했지만
최종 430원에 재매수 있는데, 다시 속절없이 고꾸라지니 다시 300원대로 가나 하는 불안감히 스물스물 피어 오릅니다.

정말 그림처럼만 매매 할 수 있다면 평생 ATM인데...
400원에 저점이라 보고 조금 더 담아 봐야 겠네요...!!

Good Luck





스팀헌트 IEO 단톡방에 들어가서 보너스 코인 받으세요

(1) https://token.steemhunt.com/kakao/@luckystrikes (레퍼럴 링크)에 접속하시고, 보너스 코인을 받을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를 넣고 "확인"을 누르면 스팀헌트 카톡방 입장할 수 있습니다. (대략 5초 정도 소요 됩니다)
(2) 레퍼럴 링크로 접속하시면 보너스 코인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rt:  

에공......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또 비트가 하락하니 알트들도 모두 따라가는군요!!
수량 늘리셨으면 된거죠^^ ㅎㅎ
저렇게 매매만 할 수 있다면 세상 걱정없이 살수 있을것 같은데요^^ㅋㅋ

지나간 차트는 보디 않으심이 건강에 이롭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 가즈아~~~~~~!!!

얼핏보고 깜짝놀라 클릭했네요
신의손인줄 알고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