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카드 1차 매도 시작~!!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팀 몬스터 카드시세

초기 1000달러 이상에서 거래되었던 레전더리 골드 카드는 이제는 호가만 오른 상태에서 실 거래는 거의 없는 상황이 마치 지금의 아파트 가격 같네요.

반면, 예상을 깨고 레전더리 카드 보다는 일반 카드의 선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카톡방에서 골카 시세가 많이 올랐다기에 2주전 정리했던 리스트와 비교해 보니 실제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엄밀히 말해 2주전 가격이 본전도 못 받는 낮은 가격이었다...가 맞겠지만

(1) 시세가 5달러 이상이며
(2) 시세 상승률이 2주전 대비 20% 이상

인 카드를 걸래내니 6장 정도가 나오더군요.
그 중에서 2장 이상인 카드는 몬스터 마켓에 매물로 내놓기로 결정했습니다.

image.png

일종의 분할 매도!!
지금 가격에 파는 행동이 팔푼이 행동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평소 가치라는 것은 순환해야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들고만 있다면 절대 오르지 않는다!

가 맞는 말일 텐데요. (가진 주식 팔고나면 급등하는...)

물리고 물리는 행위가 반복되어야 시세지, 단 한번의 거래가 시세가 될 수 없기 때문이죠.
물론 이러한 거래 행위를 다른 사람이 신나게 해주면 좋겠지만,
아직은 마켓캡이 작은 스몬인 관계로 저부터 물량(?)을 조금 내어 봅니다 ^^

현 시세 대비 0.5~1달러 정도 싸게 내 놓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매수 부탁 드립니다 :)

goooood night~!!

Sort:  

제 생각에는 일단 급한 물량이 다 팔리고 나면 게임 시작가 동시에 레벨업을 하려고 하는 유저가 생길거라 봅니다. 그러면 물량이 좀 팔리겠죠.

게임이 재미 있다는 전제가 깔려야 하니
혹시나 해서 조금 팔아 봅니다.
천스팀 투자 했는데, 최소 2배는 먹어야 할텐데 말이죠 ㅋㅋ

카드 모으신다는 분들만 봤는데 이렇게 매도도 하는군요 ㅎ 빨리 스몬세계로 입성하고 싶네요.

얼른 오셔요.
곧 베타도 시작한다고 하니 ㅋㅋ

저 보다 한발 빠른 사람이 많네요.
매물이 늘면서 호가가 쭉 빠지고 있습니다 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luckystrikes.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카드나 아이템이라는게 첨에만 비싸지 점점 내려가죠...카드 합병이라던지 강화같은게 있음 달라지겟지만...

카드 합병으로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카드 시세보면서 매도하는 것도 또다른 재미일 것 같습니다.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luckystrike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68 which ranks you at #86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6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