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2 - 주말 일상 (독서, 육아, 새핸드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주말이네요~
오늘은 비가 좀 왔는데, 비가오면 비가 오는데로 매력적인 날입니다.

기상

아침에 5시에 일어났습니다. 분명 새벽1시에 잠들었는데..
4시간 후 기상이라니. 주말이라는 시간이 아깝긴 한 모양입니다.
일어나서 아이패드 켜서 신문보고 책을 읽었습니다.
읽던 책을 완독했네요!
20180512_063609.jpg
조금 있으니 아들이 일어납니다. 같이 놀고 밥 먹고 했네요.
역시나 속이 썩 좋지 못합니다~ 식습관을 바꿔야 한다는 생각이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독박육아

와이프가 바빠서 출근을 한답니다. 오늘은 얄짤없이 독박육아 입니다.
뭐 괜찮습니다. 제가 아들이랑 노는게 아니라 아들이 저랑 놀아주는 느낌이니까요.
와이프를 회사에 데려다주는 길에 커피 한 잔 사먹고 다시 아들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신나게 놀아야죠!
IMG_0015.jpg

육아의 즐거움

아들이 크는 재미를 보는 기쁨은 이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나 즐겁습니다. 요즘 말을 하기 시작하면서 더 이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아들과 집에서 신나게 뛰어다니며 놉니다~ 청소기 흉내도 내고, 술래잡기 같은 것도 하고
공놀이도 합니다. 저랑 놀아주는 아들에게 감사하네요!
육아는 역시 즐겨야 합니다. 애를 본다고 느끼면 일로 받아들여져 하기 싫어집니다.
하지만 애랑 논다 생각하면 재미있습니다. 생각의 한끗차이가 큰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중고 핸드폰을 팔자

새로운 핸드폰을 들였기 때문에 중고로 핸드폰을 판매해야합니다.
급한게 아니기때문에 뭐 그냥 천천히 팔 생각입니다. 기다리다 보면 언젠간 팔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좋은 가격 받아볼려구요~ 뭐 있나요 기다리면 다 복이 오나니!

새 핸드폰

새 핸드폰 아이폰8플러스 입니다. 기존에 아이폰7쓰다가 넘어왔는데 확실히 큽니다.
그치만 그만큼 많은 정보가 한눈에 보이고 생산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상당히 생산성 있는 일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선택은 정말 중요해 진 것 같습니다.
20180512_062320.jpg

지금부터는 저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책도 읽고 머리를 식혀주는 쇼프로그램을 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몇시간 못자서 그런지 잠도 쏟아집니다. 무슨 일이든 하다가 잘 생각입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여러분들의 주말도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