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벗어나 첫 발을 내 딛는 날.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인기업,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기 위해 평범한 일상에 변화를 주게 되는 첫번째 날인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해보지 못했던 강의를 들으러 가는 날입니다.
매일이 집-회사-집의 반복이었는데 그 루틴에서 살짝~ 벗어나게 된거죠.

오랜만에 이렇게 다른 분야로 빠져드니. 왠지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리고
긴장감도 가지게 되는데 기분 좋은 긴장감입니다.

사실 몇 번이고.. 아 귀찮아 ~ 괜히 신청했나?
환불할까? 라는 생각을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마음을 다 잡았어요!
“새로운 쪽으로 발 한 번 내딛어보자.
매번 책만 읽고 실천하지 않으면 무슨 의미가 있나?”

그러면서 말이죠.
그러다가 당일이 되었네요. 잘 버틴 것 같습니다.
마치자 마자 차 타고 슝~ 날라 가야죠,

다행히도 내일이 쉬는 날이니 부담도 작네요
재미있게 잘 즐기다 왔음 좋겠습니다 ~ 그리고 많이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오늘 하루도 가슴 뛰는 두근거림과 함께 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Image-1.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