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되는 주말을 위해...

in #busy6 years ago (edited)

forest-1950402_640.jpg

침묵 속에는 강한 힘이 있다.
말이 있기 전에 침묵이 있었다.
종일 일하고, 사람을 만나며 삶은 말의 연속이다.
하지만 지나친 빛은 눈이 부시듯
너무 많은 말은 마음을 어지럽힌다.
대부분 사람들이 침묵을 불편해 하지만
침묵은 치유의 힘이 있다.
우리가 해가 뜨고 지는 경이로운 장관을 볼 때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때
말이 끼어들 틈이 없다.
침묵으로 아름다움을 존중하게 된다.
자연에는 침묵이 있다.
마음에 상처를 받은 이게에, 또는 자신에게
말로하는 위로보다 침묵이 도움이 되기도 한다.
아름다운 그림을 찾아보거나
자연을 바라보며
치유되는 주말이 되길 바라본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사진속 석양을 보니 차분해지는 기분이 듬니다
감사합니다

자연은 힐링의 힘이 있는것 같아요^^;

맞아요. 자연은 위대해요. 넘 좋아요^^

전 오늘 16시까지 쉼 없이 떠들어야 하는데..
침묵하고 싶습니다.
중요한 미팅 참석중이라....

미팅에서 침묵하면..,ㅎㅎ
오늘은 입에서 단내나게 이야기하고 성공적인 미팅이 되야쥬^^

한시간 일찍 끝났네요. 아~~~ 신난다.
ㅋㅋㅋ 단내 납니다. ㅋㅋ 입에서
이젠 정리하고 술한잔 하러 꺼억^^

미미별님 화이팅 입니다.
머라고 하는 것 보다 조용히 있는 것이 때로는 더 좋은 방법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

말로써 위로 보다 조용히 들어주는 것...

감사합니다. 들어주는 것도 정말 큰 위로지요^^

좋은 말입니다. 침묵엔 많은 게 들어 있죠. 용서. 배려. 인내 등등. 침묵수행 하면서 느낀 점 들입니다.

묵언수행..해보셨군요
좋은 경험 일 거 같아요.^^

근육통 좀 치료해주세요.ㅠㅠ

단호 하시군요.ㅠㅠ

나이를 먹을수록 말수가 적어지네요^^

그런가요~ 저도 그냥 조용히 있는 시간이 좋네요^^

그러고 보니 가족들 입장에서는 제가 스팀잇할때만 침묵! 일수 있겠네요 ㅋㅋㅋ

역쉬~에빵님이 분위기메이커일거 같았어요^^

제주에 와서 자연에 치유받는 느낌을 자주 받곤해요
아무말 없이 저를 토닥토닥 해주는 듯 하거든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제주살이가 꿈이었어용~^^넘 부러와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