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의 싸움을 시작했어요.

in #busy6 years ago

Screenshot_20180421-202845.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목요일도 벌써 오후로 내리닫네요~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저는 좀 전에 운동? 비스무리한걸 마치고 지금 쉬고있어요.

어제 @Aruka님의 30일 동안 복근만들기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후기를 보고 저의 게으름을 반성하고 각성하고 다짐했는데요.
그래서 저와의 약속으로 내일부터 저도 해보겠다며 과감히 댓글을 남겼어요. 😱
물론 누가 댓글대로 하는지 검사하는건 아니지만 그 말을 내뱉은 저는 기억하고 있기에 약속을 지켜야지요.
사실 운동이 시급하기도 해요^^;;

Hash님 후기에 의하면 '3일하고 1일 쉬는 프로그램이고 처음엔 5분정도 걸리며 차츰 늘어난다'고 해서 5분? 나도 할 수 있을거 같은데 하고 힘을 얻었어요.

오늘 30일 계획표를 검색하고 운동법도 검색해서 저장해 두고 1일차를 실행했습니다.

1일차 프로그램 메뉴 *15싯업 * 5크런치 * 5레그 레이즈 * 10초 프랭크

근데 시작부터 너무 막막하네요.

Screenshot_20180510-140458.jpg

-출처:네이버-

학교다닐때도 윗몸일으키기가 10개 안팍 거의 꼴지였는데 세상에 지금은 하나도 안됩니다.흑

복부에 근육이 너무 없어서 허리 근육을 쓰다보니 허리가 아프다고 운동 해야된다는 말을 10년 넘게 들으면서~들을때만 '진짜 운동 해야겠다' -끝- 이었네요 ;;;;

싯업이 안된체 하는 시늉으로 횟수를 채우고 이름도 생소한 나머지 과정도 다 했어요.

2번 4번은 누구나 할수있을거 같고 3번 레그 레이즈가 가장 힘드네요.
허리를 바닥에 붙이고 뜨지 않아야 되는데 허리가 들려요. 마지막에 못버티고 다리가 퍽~떨어 집니다.ㅋ

Screenshot_20180510-140524.jpg

-출처:네이버-

30일 동안 열심히 해보고 복근이 생기거나 😁 윗몸일으키기가 가능하면🤣 인증샷 올릴께요^^

모두모두 건강할때 미리 운동 열심히 합시다^^♡

Sort:  

어려운 싸움을 시작하셨군요! 화이팅!

꼬박꼬박 해서 결과 올려볼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뱃살뺀다고 했던 운동이에요!!
몇일못해서 못뺏지만 미미스타님은 할수있어요! 화이팅!

다시 같이 해볼까용?^^
화이팅 열심히 해볼께요~

꾸준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해요~화이팅 !!
한달 하고 새로운 계획을 새워야죠^^

ㅋㅋㅋ 3번은 요가가면 종종 하는 동작이네요~
운동 열심히 하셔서 복근 꼭 만드세요~~^^

윗몸일으키기가 관건인데 ;;;
넵 꾸준히 함 해볼께용^^

사실 운동이 시급하기도 해요^^;;

아니 관리를 어떻게 하셨길래... 시급한걸까요? ㅋㅋ 사실 저도...ㅠ
뱃살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관리를 아예 안했;;;;;죠 ㅎㅎ
독거님도 해보실랍니까?ㅎㅎ

미미별님 화이팅!!!^^
저는 링크하신 포스팅의 before 보다 요즘 배가 더 많이 나왔는데 가능할려나요?
예전에 그래도 몸짱이었는데 ㅠㅠ

ㅎㅎ 저도 더 많이 나온거 같으니 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예전엔 몸짱~그리 믿을께요^^

아 진짜에요 ㅎㅎㅎㅎ
(보여드릴수도없고)

제가 운동 전문가는 아니지만 우리 나이엔 복근운동보다 하체운동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mimistar님이 우리나이란 말은 아닙니다 ㅎㅎ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곧 식스팩 사진 올라오나요? ^^)

제 몸에 근육같이 생긴게 한부위도 없지만ㅋㅋ
해보고 생기면 인증할께여 ㅋ
안되면 나이탓으로 하체운동 해야쥬^^

포스팅 보다 말고 아령 가지러 갑니다. 저도 운동 비스무리한 것 해야겠네요.

오오 달밤에 운동 좋아요^^

아 저는 배에 근육이 없어 항상 복군운동 쫌만하면 얼마못가 미춰버리겠더라구요. 꾸준히 해야하는데 정말 뭐든 꾸준히 하는게 참으로 어렵습니다. ㅋㅋㅋ

네 완전 저와의 싸움이 될거 같아요. 저도 동작 하나에 한숨 한번이예요^^

전....그냥 플랭크만 해요 ㅋㅋㅋㅋ
다른건 넘 힘들어요~

전 저거 이름도 몰랐어요^^
저거 한번했다고 아침에 골반이 뒤틀리네요 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