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계획 / 이른 첫 휴가 계획 세우기.

in #busy6 years ago

■ 휴 가 계 획

이 른 첫 휴 가 계 획 세 우 기

02D974D2-6593-48EB-9A37-8AB94B18C956.jpeg


오늘이면 전입 한 지 1주일 째 되는 날입니다.
자대 배치를 받고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고 생각 했는데,
전체적으로 흘러 간 시간을 보니 입대 한 지
2달 채 되지 않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하루는 빨리 가지만, 전체는 느리게 가네요.


저는 9월 초 쯤 독도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른 첫 휴가를 사용 하기로 했습니다.


신병위로휴가 6박 7일이 나오는데,
독도 입도 후에는 휴가를 쓰기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8월 초쯤
휴가를 나갈까 계획을 세우고 있고.
입대 2달만에 7일이라는
나름 긴 휴가를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독도경비대에 입대 한 이유 중
휴가가 길고 많다는 이유도 있습니다.
섬에서 근무하는 특성 상 타 군인들보다
휴가를 길게 받습니다.
또한, 울릉도와 독도라는 특수한 근무지 환경 때문에
휴가 횟수 또한 굉장히 잦은 편인데요,
거기에 여러가지 특박까지 많이 딸 수 있어서
군생활을 하며 100일 이상의 휴가를 나갈 수 있습니다.




첫 휴가 계획은 거창할 것 같진 않습니다.
그냥, 그리웠던 평범한 일상 속에 잠깐이나마
다시 돌아가보고 싶습니다.




느즈막히이 일어나, 산책도 하고
운동 갔다가, 카페에 들러 공부나 노트북 좀 하고.
저녁 해가 질 무렵 한강에 가서 자전거도 타고,
그러다 친구들과 만나 밥도 먹고 술도 한 잔 걸치고
이러한 소소한 일상들이 너무나 그리웠습니다.




비록 2달 채 되지 않은 시간이지만
군대라는 곳의 특성상
시간이 정말 사회와 다르게
흘러 가는 것만 같네요.


M I N Y O O L

Sort:  

아, 독도에는 9월에 들어가시는군요.

그리고 그 전에 꿀같은 첫휴가라~~
축하합니다.
아마도 군생활 내내 가장 기억에 남을 휴가일 거에요.
제가 다 설레네요.^^

특별한 곳이라
특별한 혜택도 있네요
정말 잘 됐네요
우리 아들도 독도에 보낼까봐요~ㅎㅎ

독도수비대 멋지시네요
독도 잘 부탁드립니다~

첫휴가에대한 아련한 기억이 생각납ㄴ다
역쉬..
미리 그 계획도 잘 세워 놓았군요
독도를 선택한 민율군의 생각이 참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minyool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이번 휴가기간동안 달콤한 기억들 많이 만들고 복귀하시길 ~ ^^

군대에서 나오는 첫 휴가라.. 저는 휴가나오기 전에 먹고싶은 사제 음식들 목록을 만들어놓고 나와서 배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계획 잘 짜서 즐거운 첫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두달 만의 꿀같은 휴가일꺼 같아요 ~~~~
일상의 소소함이 즐거움이죠 ^^

두 달 만의 휴가..
8월 초가 너무 기다려지실 것 같아요
남은 기간 건강히 복무하시고 꿀같은 휴가, 계획대로 즐겁게 보내시길요^-^

충성! 휴가 나오시면 하고 싶은거 마음껏 하셔용! 소소한 일도 대단한 일도 모두모두! 화이팅!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