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in #busy6 years ago


■ 내 가 사 라 졌 으 면 좋 겠 어


옥 상 달 빛





아침에 일어나
곱게 정리한 이불을 보며
문득 그런 생각을 했어

아무도 모르게
그런 생각을 했었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그런 생각을

내가 사라졌으면
내가 사라진다면
처음부터
이 자리에 없었던 듯이

오늘도 어제처럼
열심히는 살고 있어
이렇게 살다 보면
내가 사라지면 안되는
이유가 생기겠지
이렇게 살다 보면

세상에 모든 게
잠들어버린 창 밖을 보며
문득 그런 생각을 했어

내가 사라졌으면
내가 사라진다면
잠깐만이라도
이 자리에 없었던 듯이

오늘도 어제처럼
열심히는 살고 있어
이렇게 살다 보면
내가 사라지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이 되어 있겠지
언젠가 지금보다
행복한 일들도 생기겠지
이렇게 살다 보면

아무도 모르게
그런 생각을 했었어
내가 사라진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눈을 떴을 때, 원래 없었던 듯이 희미한 연기로 흩어졌으면 좋겠다.


M I N Y O O L



Sort:  

가끔 그런 상상하곤 하죠~
회사 가기 싫을때에도요 ㅋㅋ

뭐 다들 그런 생각 한번쯤 해봤을겁니다!!
그래도 사라지진 마세요^^

민율님 화이팅!

화이팅하세요~^^

저도 주위 사람들이 슬퍼하지 않게 조용히 연기처럼 흩어지듯 사라졌으면.. 하는 상상을 하곤 했네요.
그래도 열심히 살아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