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독성 있는 여름 노래 POWER UP!

in #busy6 years ago

■ 중 독 성 최 강 여 름 노 래


레 드 벨 벳 - P O W E R U P



downloadfile.jpg







Ba-banana Ba-ba-banana-nana X4

Oh 아무것도 안 했는데 왜 시간은 벌써 3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도 왜 더 후끈후끈하니

태양은 우릴 놀리고 아스팔트 온도 50도 (Wow)
원해요 에너지 차갑거나 아예 뜨겁게

Summer Magic 반짝인 그 Ocean 위로 난 벌써 날아

Go! Go! 에어플레인! 번개처럼 날아라
카우아이 파도 속 나를 던져 버리게
이예이예 이예이예이예이예
Let’s power up! 까맣게 다 타버릴 거예요

Ba-banana Ba-ba-banana-nana X3 Ba!
Let’s power up! 놀 때 제일 신나니까요

Oh 좋아하는 걸 원해봐요
I want it, I want it, want it, want it yeah
매일 그대 열정은 타오르죠
I’ll take it, I’ll take it, take it, take it yeah

그런 게 우리의 천재적인 파워야
즉흥적 본능적 맞아 그게 필요해
떠나요 오늘 밤 짜릿함을 찾으러 레벨업

엔진 소리 들뜬 맘의 백그라운드 뮤직 봐! 벌써 날아

Go! Go! 에어플레인! 태양 위로 날아라
Diving to the sky 완전 소름 돋았어
이예이예 이예이예이예이예
Let’s power up! 까맣게 다 타버릴 거예요

선생님은 내게 말씀하셨죠
놀 때도 일할 때도 즐겁게 해
그래 난 유달리 반짝거렸죠
뜨거움도 새로움도 It’s mine



요즘 가장 즐겨 듣는 노래

레드벨벳의 파워업입니다.

중독성 있는 후크 때문에

하루종일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ㅎㅎ


지난 해에도 빨간맛으로 여름을 강타 한

저력이 있는 만큼, 이번 여름 곡도

상큼하고 시원한 노래로 대세 걸그룹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귀엽고 재밌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여서
저희 부대 대원들도, 뮤비만 나오면
따라 추느라 정신이 없네요


에프엑스, 레드벨벳 특유의 스타일을

잘 살려서 만든 노래인만큼

처음엔 뭐지? 싶다가도

어느새 모르게 흥얼거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항상 완성도 있는 노래를 들려주는

레드벨벳!

다음 신곡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

M I N Y O O L

Sort:  

여름엔역시걸그룹음악인듯해요^^

저도 열심히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ㅎㅎㅎ

한번도 안들어보았는데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민율님 ㅎㅎ

ㅋㅋㅋㅋ
걸구룹이 위문공연 온줄...
옛날에..
면회오면 날리가 났었죠 ㅎㅎㅎㅎㅎ

역시 군대에선 걸그룹이죠~ㅎㅎㅎ 레드벨벳 노래 좋더라구요 요즘 운전할때 자주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