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스파업 캠페인]갬성 스모너의 오늘도 일퀘 - 3/7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5 years ago


IMG_8397.GIF




안녕,
늅좐이야.



골드리그

코앞에서...

올라가진 못하고

서식중이야.

오늘도 일퀘를....쓰윽..

캬...

오늘도 불덱으로...

나름 수월하게 끝냈넴~! 캬캬

IMG_8397.GIF









클레임을 누르고...

기달기달...



독거형이 오늘은 골드가 나올꺼랬는데......?


이 포스팅의 보상은 100% 스팀파워 업만 할꺼양!
형들두 스팀잇에 활력을 위해 보상 스파업 캠페인에 참여해보앙~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웃짤 잘봄 ㅋ ㅋ

ㅋㅋ곰마워 ㅋㅋ 다른 웃짤두 열심히 찾아볼껭 ㅎ

늅좐형아 안녕? ㅋ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기대하지 말라고 했잖아~~~~~~~~~~ ㅎㅎ

어? 아닌가?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독거형 의견을 수렴할께...골드따위 안나오는걸로 ㅋㅋㅋㅋㅋㅋ

헐~ 남자가 그렇게 쉬게 포기 하는거아니야~
내일 골드 기대해 보자~ 형아^^

와.... 이 형....희망고문 시키네 ㅠㅠ ....

헉!! 형아~ 희망이란 단어를 고문으로 받아들이는거야?
너무 슬퍼진다!....ㅠㅠ

독거오라버닌 스몬 잘 몰라..^^;;
마약이랑 전쟁이나 할줄 알지..
ㅡ.ㅡ;;

ㅋㅋㅋ 마약....... 이건 비밀인데....언젠간 닌자병력 모아서 독거형 아미 없을 때 슬쩍 할꼬야....소곤소곤...

일반 카드만 나오면 재미없지... ㅠㅠ

걍 포기하구 나오는 카드나 줍줍할라겅...

골드 이제 안나오는줄 ㅎㅎ

골드 다 어디루 가는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