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경매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A water-color auction

in #busy6 years ago (edited)

문 과정.jpg
그림경매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 EVENT]A water-color auction[event] n I will draw & give water-color[event] n How to draw a portrait/ lovesharing.

수채화 그려드리기 이벤트에 @yhoh님께서 주문하신 얼굴입니다.

이분이 누구신지 모르시면 간처...b...- 제 실력을 욕하세요. ㅋㅋ

문김.jpg

@yhoh님께서 이 그림을 경매에 올리시기를 제안하셨습니다.

그림경매event

참여방법

1. 댓글로SDB 숫자로 00$ 호가하세요..
2.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경매 때 하루 만에 묻혔어요.^^)
기간: 현충일이 시작되기 전. 6/5일 자정까지

그림 은 가로 50cm 액자없이 보내드립니다. ㅎㅎ



event 2. 참여자 전원 보팅이벤트

경매 참여 모든 분께 찾아가서팔로, 20%~ 100%(0.6$) 보팅드립니다.

event 3. kr-lovesharing 30$ 수채화를 그려드려요.

원하는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 사진보내시는 채팅방은 1:1입니다.
    인물일 경우는 여러 장 보내 주세요.
    (님을 본 적 없으므로 자꾸 보아야 알 수 있고 알면 그릴 수 있습니다.)

kr-lovesharing: 30 SDB or steem 이상을 보내주세요

  • (만족하실 때까지 그려서) 완성된 그림은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Landscape paintings or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It will be sent for 30 steemdollars.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아직은 스팀에서 인출도 못해봤지만,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화이트 포인트
콧날과, 맑은 눈동자, 이마, 머리칼에 화이트용 마스킹 고무액을 처리했어요.
20180528_142601.jpg
2.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 부분은 너무 어두운 색은 사용하지 않고 중간색 정도로만 덧칠 했어요
20180528_165226.jpg

  1. 밝은 색이 마르기전에 중간 톤을 함께 입혀서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합니다.
    20180528_165226.jpg

  2. 어두운 부분마무리 칠한 후 고무액 뜯어내고 세부 묘사
    턱선, 눈동자 안쪽, 코 아래 등 그늘진 부분은 브라운 톤으로 칠해요. 밝은 부분을 침범하면 안되어요.
    문재인부부.jpg
    20180528_175020.jpg

booksteem 소개

E.H 카, 역사란 무엇인가? 1- 역사가의 좌판에 놓인 ‘사실들’
E.H 카, 역사란 무엇인가? 2- 역사. 왜? 라는 질문

역설과 반전의 대륙-1~3 권력, 줘도 안 갖는다. SNS게릴라, 짜가 사회주의 차베스. 총든 신부님,여자들
역설과 반전의 대륙-4 감동의 남미- 인구대비 나쁜놈 최대국 아르헨티나 / 끝없는 혁명, 쿠바
눈물의 드라마 , 하나님과는 너무 멀고 미국과는 너무 가까운 불쌍한, / 게릴라의 대륙 [역설과반전의대륙]-5 최종

[booksteem/muksteem] 싯다르타 서평-1. 구도의 길과 깨달음./ n 강릉 수제맥주 버드나무 브루어리
[booksteem/muksteem] 싯다르타 서평-2. 속세와 애욕에 몸을 담그다./ 말이고기 산정집

금세기 가장 완벽한 인간, 총든 예수 CHE- 1
금세기 가장 완벽한 인간, 총든 예수 CHe2-죽어도좋다. 미친 짓이지만 할 수 밖에 없다.<=
CHE-3 혁명의 전개- 게릴라들의 선전과 방송, 농민들의 협조<==
CHE-4 승리한 쿠바혁명- 값을 따지지 않는 무역. 동지끼리니까
CHE-5 아프리카로-그의 죽음/전투중에도 적을 사랑하라!
[CHE- 6]서평- 새 인간의 창조:나는 끝나지 않는 노래를 부르며 슬픔을 무덤까지 가져가리
[총을 든 예수 체 게바라 평전 7(최종)] ‘체가 남긴 편지’- 이룰 수 없는 꿈을 가슴에 품자](https://steemit.com/busy/@raah/booksteem-7)

탈벤 샤하르의 [ HAPPIER]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의 기술

목숨 내건 독립운동가 주진우의 전두이명박그네 저격기<==

볼셰비키 혁명의 민낯.– 목숨을 건 토론, 목숨을 건 민주주의 절차, 목숨의 맡기는 신뢰와 관용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이다.[ 피로사회/우울사회] 서평

[자본주의역사바로알기] 서평 : 자본은 어디서? 출생과 성장/불황이 널뛰는 동안 민주주의가 파괴된다

[자본주의 역사 바로 알기2] 자본가들 그 많은 돈에는 피가 가득하다

공황과 전쟁의 세계사 [네루의 세계사 편력] [사회주의 100년]

북한의 급 평화공세- 왜일까? 지난해 온동네 얻어터지면서도 부득 쏘아대던 것도 이상했는데,,,,

[늙어감에 대하여-저항과 체념사이에서]장 아메리. [죽음이란 무엇인가]-셀리게이건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경매에 사람들이 보팅과 댓글로 열심히 말씀은 하시는데 실제 참여는 잘 안하시는 군요 ㅠㅠ
금액은 올리라고 있는 것이고 ㅎㅎ
15 SBD로 올려봅니다.^^

16 SBD 참여합니다!

기억해내셨네요 대단합니당ㅎ
현재최고가
tip!

오잉? 답댓글에도 팁유를 사용할 수 있었군요.ㅎㅎ

Hi @onehand!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aah!

@raah wrote lately about: [식객]우리콩 손두부 Tasteem/Booksteem Feel free to follow @raah if you like it :)

Earn daily income on steem: @tipU distributes 100% profit + 60% curation rewards to all investors.

ㅎㅎㅎ 그러게요 좀 더 기다려 봐야겠어요 ㅎㅎ 15 ^^

그럼 저도 조심스럽게 12 SBD 갑니다. ㅎㅎ
보팅과 리스팀 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드리고 팔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슝 ㅎㅎ

경매라면 본래 작은 액수로 시작해서 늘어나는 재미로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일단 가볍게 10 SBD로 시작합니다.
금액을 정확히 하기 위해서 SBD로 통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풀봇과 리스팀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확실하게 밀어주시는 군요 ㅎㅎㅎ
그림을 공유해주신것도 감사합니다.

17스팀 달러

천운님이 가져가시는 것으로 ㅎㅎ

16 SBD 참여해봅니다. ^-^

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해요 16 현재 최고가 ㅎ

풀봇과 리스팀으로 응원드려요!

와우 감사해요 ...이번 경매는 느낌 좋아요 ㅎㅎ

어머낫 정말 멋져요!!! 특별한 이벤트네요!!!!
저는 우선 리스팀부터 할께요^^

오옷..저의 수호천사 라나님이 리싐을 ㅎㅎㅎ 감사해요...

드디어 그림이 완성되었군요. 두 분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김정숙 여사님 너무 소녀같아 보이십니다. ㅎㅎㅎ

피부가 고우시더라고요 ㅎㅎ

으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도 그리는 내내 기분좋게 ㅎㅎㅎ

누군지 딱! 한눈에 알겠습니다.
실물보다 더 잘생김? 이쁨? ㅎㅎ
멋지심!!!

ㅎㅎ 제가 잘 그렸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