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천포해수욕장의 노을 끝자락

in #busy6 years ago (edited)

IMG_20180804_201230_HHT.jpg

지난 주말에 충남서산 대산쪽의 벌천포해수욕장에 잠깐 갔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조금만 단 몇분만 빨리 도착했으면 좀더 멋진 노을을 봤을텐데 참 아쉬웠네요.

노을 끝자락을 겨우 사진한장에 담았습니다.

오늘 입추라고 아침기온이 26도까지 떨어졌네요. 더위도 조금만 더 버텨내면 될거 같습니다. 열대야만 없어도 여름은 견딜만 하니까요.

Sort:  

멋진 광경입니다

가슴속 뭔가를 부풀리는 느낌이었는데 사진이 아쉬워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온도가 내려가네요. 조금만 더 버티면될거 같습니다~

역시 해변에서 보는 노을이 가장 멋진거 같아요~

요즘 폰카의 한계가 느껴져서 카메라 한대 들일까 고민중임

저녁 노을 아름답습니다......

실제로 봤을때는 더 환상적인 분위기였었는데 사진이 이거밖에 안나와서 아쉬웠네요. 자연은 참 아름답습니다.

붉은 석양이 너무 아름답네요^^

물안개도 뿌옇게 올라와 있었는데 해가 너무 넘어가 버렸어요. 도착 시간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요즘 카메라 욕심이 생기네요~

모니터보다 폰으로 보니 훨씬 더 멋있네요

네, 폰이 조금더 좋아 보이긴 하네요. 선명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사진입니다.

끝자락이지만 정말 훌륭한데요 :D

자연은 자주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눈으로 직접 봤을때의 감동이 아직도 남아 있어요~ 다시한번 더 방문해서 좋은 사진 남기고 싶습니다.

끝자락이지만 정말 훌륭한데요 :D

시간을 놓친 노을이지만 색이 너무예쁘네요~~
팔로우하고갈게요~친하게지내요

색이 참 예쁘죠. 이번 사진이후로 카메라에대한 욕망이... 막 솟네요. 저도 맞팔로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