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하면서 뿌듯한 순간!!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분들과
인연이되어 배울점을 많이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이런 소중한 인연으로 @girina79 님의
보육원 지원도 로이스마켓을 통해
같이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나눈다는것이 얼마나 행복을 가져다 주는지
바쁜일상을 살면서 잊을때가 많은데요,
이런 소중한 마음나눔을 하면서
따뜻함과 행복을깨닳고 있습니다.





로이스마켓의 후원금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설이입니다.
또래 아이들보다 건강하게 자라주어 너무 고마웠습니다.







요즘 수두가 유행이라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된다는 보육원 선생님의
말씀에 손을 씻고 소독도 한후에 온정을 나눴습니다.
한번 안기면 좀처럼 떨어지기 싫어 하는 아이들을 보며
마음이 찡해오지만 매번 올수 없으니 아이들을 위해
계속 안아주지 않고 잠시만 안아줬습니다.


이번에 함께 방문한 @sujisyndrome @etainclub @springfield 님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보육원 뿐만아니라 고등학생들도 지원하고있는
수지신드롬님께 존경의 눈빛 발사!
항상 아이들을 위해 마음을 나누는 @girina79 님의
온정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형님덕에 저도 이런 마음을 나눌수 있습니다.
설이가 무럭무럭 잘 크고 있으니 제 마음도 뿌듯하더라고요!
스티미언님들의 사랑으로 아이들은 잘 크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이러한 따뜻함이 있어 스팀잇도 더욱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멋진 활동 더욱 기대합니다.

모두가 함께 온정을 갖는다면 기적같은 일들이 일어나리라 확신합니다:-)

좋은일하시네여 멋져요~저희 애도 얼마전에 수두걸려 고생을 ㅜㅜ

요즘 수두가 유행이라니 정말 조심해야할거같아요 다 나았다니 다행입니다!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기회가 되면 저도 함께 하고 싶어요!!

신청은 기리나형님 포스팅에가서 하면 일정 조율 해주실거예요(^_^)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분들과
인연이되어 배울점을 많이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공감합니다.
스팀잇을 알던때와 모르던때를
돌아보면....
절로 공감이...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님 말대로 사랑 받으며 잘 자라는 듯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공감 감사합니다! 온정을 받고 잘 자라주길 바랄뿐입니다(^_^)

멋지십니다. ^^ 아이도 로이님도 건강하게 쑥쑥 크셨으면 합니다. ^^ (로이님은 다 크셨으려나요 ㅎㅎ )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크면 NBA 나가야할듯요 ㅋㅋ 아이가 잘 자라고있으니 뿌듯뿌듯합니다!

멋지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응원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_^) 감사합니다!

이쁘게 잘 커가는 모습을 보면 보람 느끼시겠어요!!

후원하는 아이를 직접보면 마음속 뜨거움이 넘치는것을 경험할수있습니다. 정말 보람차죠.

봄님 포스팅에서 함께 다녀오셨다는 소식은 들었어요. 정말 좋은 분들이시군요!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로이마켓 가야지!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