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 BTC] 7월9일 분할 매수 시작합니다. - 줍줍 스윙 트레이드

in #busy6 years ago (edited)

BTS / BTC 지금부터 분할매수 들어갑니다.
분할매수 구간을 넓게 잡고 줍줍 합니다.
코인장이 또 내려오고 있음으로 리스크가 많은 트레이딩입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현재 BTS / BTC 주봉 차트부터 올려봅니다.
BTS W.jpg

  • 거래양이... 좀 거지 같네요...
  • 삼각형의 밑선이 지지선 역활을 현재 하고 있습니다.



현재 BTS / BTC 일일봉 차트를 올려봅니다.
bts d.jpg

  • 분할매수 지금 0.00002613 btc 부터 0.00002200 btc 까지 합니다.
    미리 limit order 쫘악 깔아 놓고.
  • 손절 (stop loss)은 0.00002045 btc.
  • 현재 150am 와 50ma 둘다 뚫고 다시 retesting 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분할매수!
  • MACD는 오케이.
  • 거래양이 늘어나기를 바랍니다.



삼각형 윗줄 뚫고 ichimoku cloud 도 뚫고 올라가기를...

 
steemit_praragraph_new.png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Webp.net-gifmaker (8).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며칠 더 두고 봐서 MA 리테스팅에 성공하면 들어갈려구 했는데...
미리 들어가 봅니다. ㅎㅎㅎ

스팀도 슬슬 주울 가격이 왔습니다 흐흐
줍고 상승 가즈아!

스팀도 줍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래가 되는 모습을 지켜보겠습니다 ㅋ
😆

크게 뚫고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가즈아!!!

요새는 시원하게 가는게 없네요...
그래서 분할매수 구간을 넓게!

공방이 어마어마하게 치열하네요!!

그냥 밀고 팍 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헉!! 방탄이네요~ 예전 비트렉스 상폐당해서 엄청난 손실을 가져다준 그.... ㅠㅠ
성투하세요~ ^^ ㅎㅎ

많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차트 보고 분할매수 해봅니다.
장투는 아니니까요.

가긴
갈까요.. 훌쩍..
들어가는거 마다.. 또 지난 일요일에 최종적으로
들어갔는데 물렸어요 ㅠㅠ

BTS 물리셨어요?
가길 바라고 들어 갑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빗쉐어는 실제 활용면에서 아직도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저도 요즘 빗쉐어도 조금 사고 있습니다.

저도 장투는 아니지만 줍줍하면서 볼랍니다.
제발 가즈아! ㅎㅎ

덴장! 일즈일에 한번씩 해킹 이슈 만들어 주네요 그려..
당췌 언제까지 이럴련지요 ㅜ.ㅜ

해킹이 매주 이네요.
참네... 그지 같습니다.
그래도 아픈만큼 성숙해 지기를!!!

코인의 봄이 올때도 됐는데 ㅠㅠ

글쎄 말입니다.
그래도 한번 불 붙으면 몇주만에 달나라 가는게 코인들이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