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T/ BTC: 6월5일] 업데이트 - 5월31일 포스팅 이후

in #busy6 years ago (edited)

5월31일에 포스팅한 ONT/BTC 의 업데이트 입니다.
안 내려오는 바람에 분할매수를 많이는 못했습니다...

rtytf2.jpg



6월5일 현재 일일 차트
ont.jpg

  • 전 포스팅에 올린대로 분할매수 0.0009400 부터 시작해서
    현재 0.0009240 까지 된 상태.
  • 하락을 하지 않아서 원래 계획인 0.0008000 까지는 분할매수가 안됨.
  • MACD 와 거래양은 나쁘지 않고
  • 위의 저항선을 뚫고 0.0011000 위에서 봉이 끝나야 좋을것 같네요.

5월31일에 올린 차트와 설명 올립니다.

5월31일에 올린설명

  • 거래양이 조금씩 늘어납니다.
  • MACD 도 위로 크로스 할려구 폼 잡고 있고요.
  • 위쪽 저지선 1 을 뚫은 상태입니다. 이봉이 뚫은 상태로 끝나길 바랍니다.
  • 지지하는선이 3개나 있습니다.
  1. 50 ma
  2. 지지선 1
  3. Fibonacci 50% ~ 61.8%
  • 현재 봉이 Ichimoku 구름위에 있습니다.
  • 분할매수 0.0009400 부터 시작 되었구요. 미리 리밋오더는 0.0008000 까지 깔아 놓았습니다. 손절라인은 우선 0.0007040 정도로 할려 합니다. 분할매수가 다 성공 되었을경우 리스크는 20% 가 조금 안됩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Disclaimer: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늘 깔끔한 차트와 설명 감사드립니다. 보통 현란한 선들과 많은 차트들로 정신없이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나 핵심만 잘 짚어주셔서 저같은 초보들도 이해하기가 쉬워요.

초보라니요... 제가 볼때는 경제학 박사님 같은데 ㅎㅎㅎ.
대회 참여하신것 응원하고 있습니다. 잘 읽고 빠짐없이 보팅 합니다.
간단하게 하는게 저도 올리기 좋고해서 ㅎㅎ.

늘 생생한 차트 분석 감사하옵니다. : ) 복 받으실꺼예요.

감사합니다!!!
스님도 성투!!! 화이팅!!!

ONT는 잘 가구 있는데.....
나의 WAN은 어떻게 된겁니꽈아아아아아아?

WAN 은 전번 댓글에 차트 올려 드렸는데 ㅎㅎㅎ

온톨로지 가즈아!!

좀 많이좀 가즈아!!! 그냥 화~~악 가즈아!!!!

Ven은 6월에 액면분할이 있다고 하니
탈출 가능하겟지요? ㅜㅜ

Ven은 차트가 looks good 입니다요!

지금 좀 더사여 ㅋㅋㅋㅋㅋㅋ

스톰 대시 아이콘 가즈아ㅠ.ㅠ

신비님이 가지고 계신것 다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삼창 주문 외쳤으니까 갈겁니다!

신비로운걸 많이 가지고 계시네요.ㅎㅎㅎㅎ
가즈아~~~

신비하다기 보다는 이상하고 잡스러운것들만 가지고 있어요 ㅠ.ㅠ 그 거 물릴줄 알았으면 차라리 스팀을 사서 스파업했으면 후회가 없을텐데.. 손가락이 아파서 다 열거 못하지만 업비트에서 이상한애들 종류 여러가지 들고 있습니다요ㅠ.ㅠ

키야~~ 맥디 보소~ 구름도 뚫고~ 굳럭 삼춘! 💕

에일리,
요럴때는 굳럭이 아니구 굿럭이라구 쓰는겁니다.
응용언어학 선생님 이니까.....

D라 ㄷ 입니다. 😝

헹! 뭐지?
Good 라서 ㄷ이라구????
굳은 Hard
굿은 Good

응용학은 창의력을 요하지요.
굳은-> hard
굳-> good

에잉 몰라!
선생님이니까 에일리가 이겼다!

에잉~~ 알면서 😍

땅큐!!!
에일리도 화이팅!
성투!!!

잘 보고 갑니다. 성투하세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다래곤님도 성투!!!!

이렇게 열심히 분석하시는 군요
저는
누가 이거 투자해봐~~~ 하면 그때 ㅎㅎㅎ해보곤 했는데
아직 재미본 적이 없네요....

ㅎㅎㅎ. 열심히 차트 올려도 차트는 잘들 안보세요.
차트하면 머리가 터지시나봐요 ㅋㅋㅋ

성공 투자 되시길 빌어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