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밤사이 좀 큰폭의 하락이 있었네요. ㅠ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밤사이 주문을 넣어놓은게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체결된 것을 보니 좀 큰 폭의 하락이 있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ㅠ

Capture+_2019-01-14-06-28-22.png

상위 코인 모두 하락을 했는데요. 월요일 아침부터 거시기 하구먼요.

보통 월요일 아침은 해외는 일요일이라 소식이 없었는데요. 차근차근 찾아보게 만들고 있네요. ^^;;


  • 구글의 Google Ads 플랫폼에서 ETH에 대한 키워드 광고 검색시 나타나지 않으며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침부터 좋지 않은 소식인거 같은데요.

  • 며칠전 ETC에 대한 51 % 공격이 있었는데요. Gate.io의 공식블로그에 따르면 이 공격한 사람들이 10 만 달러를 돌려줬다고 합니다. 돌려준 이유 등에 대해서는 모르겠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이 암호화폐의 발목을 잡는거 같습니다. ㅠ

  • 최근 일본 금융청(FSA)는 암호화폐 거래소 승인시 수개월에 걸친 검토를 한다고 하는데요. 자본세탁방지 등 수십개의 준수필요사항에 대한 관련 서류를 받고 한다는데요. 이 과정에 약 20개가 넘는 업체가 준비중이며 이중 7개에 대해 조만간 승인여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 Bitmain은 미 텍사스에도 7천에서 8천개의 서버를 구축한 채굴공장이 있는데요. 이곳에 대한 중지, 축소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ㅠ 수익성 확보가 쉽지 않기 때문일텐데요. 고비를 잘 넘겨야할 것 같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를때는 완행
떨어질 땐 초특급ㅠㅠ

그러게요..... 떨어질 땐 초특급이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