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해당 여성분은 행복하시겠지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평상시 야구를 즐겨보는 저로써는 한번씩 짤방도 보게되는데요.

유투브에서 한화와 NC의 경기중 멋진 장면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제목에 쓰여있는 것처럼 쏠로분들은 가급적 시청을 삼가하시기 바라며,

저도 저런 나이였을 때가 있었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동영상입니다.

그나저나 한화가 홈이어서 9회말 공격이 있어서 그렇지, 만약 원정이었다면 더 시청을 못하고 끝날 뻔했네요.^^;;

정우람선수는 좀 체력적으로 힘든지 이날은 팀에 승리를 안기지 못했는데요. 힘내시기 바라며,

박석민선수는 부상으로 성적이 안좋은데, 후반기 맹타를 치고 있어 이 기세를 유지하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남자친구가 저러면 여성분들은 어떻게 느끼시나요?? ^^

남자로써 참 궁금하네요. ㅎ

Sort:  

ㅎㅎㅎ 재밌네요
저런 남자를 어떻게 생각하냐면요
너무 어려보여 남자로는 안보이지만 ㅋ
자상하고 로맨틱한 감성엔 뿅~갑니다.

그렇군요. 저럴 수 있을때가 좋은듯요. ^^

무슨 일인 듯 못하겠습니까. ㅎㅎ

미소짓게 만드는 영상이네요ㅎㅎ 제 아내는 둘만의 이벤트가 아닌 저렇게 공개적인 이벤트는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ㅎㅎ

공개 장소에서는 그런 생각이 들 수 있을거 같습니다. ^^

저도 궁금하네요ㅋㅋ

여성분들의 심경을 알고 싶은 아저씨입니다. ^^

좋을 때지요 ㅎㅎ

자리 정말 잘 잡았네요.^^
이벤트의 2도 모르는 신랑이랑 사누 저는 넘 감동일 거 같아요 ㅎ

제가 다 설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