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소식] 시장은 혼조세이고, Bakkt 소식도 있네요.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아래 그림에서도 아실 수 있듯이 시장은 알록달록한 상황의 혼조세입니다.

그럼 밤사이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Bakkt에서는 지난번 Rosenthal Collins Group의 자산 일부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었는데요. CTFT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이러한 인수를 마무리 한다고 했었는데요. 최종적으로 인수를 마무리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Bakkt의 KYC(고객 실명확인)와 AML(자금 세탁방지)등에 기여를 할 것으로 예측하였습니다.

  • 아르헨티나에는 기차, 버스,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국가 대중 교통 카드인 SUBE (Sistema Único de Boleto Electrnico)가 있다고 합니다. 이 SUBE에서 금전적인 지원 플랫폼 역할을 하는 Alto Viaje는 Bitex와 파트너 관계를 통해 BTC를 수용하도록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런 부분은 참 우리나라가 먼저할 줄 알았는데, 해외에서 먼저 발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Bitfinex가 2시간 정도 자체적인 운영 중단되었었군요. Bitfinex는 트위터에 처음에는 일부고객에만 운영 중단이라는 발표를 하였다가 30분 후에는 전체 운영 중단이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 원인에 대해서는 암호화폐 시장 상승에 따른 “connectivity”에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일요일이다 보니 해외 소식이 좀 적은 상황인데요. 이상 밤사이 있었던 소식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암호화폐 시장 상승에 따른 문제라니^^
그런데 스달이 다시 800원이네요 ㅠㅠ

엥 시장 상승애따른이라구요?
언제...?
일요일 편안한 하루 보내시고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난한주는 트레이딩으로 수량을
20% 정도 늘렸는데,
이번주는 홀딩해야 겠군요.
버스 출발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르헨티나에서 먼저 앞서나가네요~~ 우리나라도 어서좀~~!!
했으면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