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가보셨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sinner264 1.jpg

당첨자 발표 후 내용 수정 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Sort:  

와~ 정말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저는 응원만 하겠습니다.ㅎ ㅎ

sinner님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전 응원만 하겠습니다!!!ㅜ

이 이벤트를 보니 저번에 하늘님의 이벤트가 생각나네요~ ㅎㅎ 씨너님 이벤트 흥하길 바라며 응원만 합니다! ^^

고맙습니다 수지님 :)

sinner 님, 무료티켓을 종종 받으신다니 !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비록 평일 출발이어서 전 못가지만, 다른 분이 가서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D

베트남 살아서 가고싶어도 갈수없지만 님에 조심스러운 나눔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기회되시는 분들 꼭 당첨되서 가보세용~~~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저도 꼭 참여를 하고 싶지만 둘이 갈 형편은 안되니까 ㅎㅎㅎ

좋은분께 승선권이 나누어질 수 있도록 ^^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전 부산태생이지만 아직 대마도를 못가보았네요. 가장 접근성이 좋은 도시인데말이죠 ㅎ

와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퇴근시간도 없는 와이프 데리고 바람 쐬러 가고 싶어요~
연애 전에 대마도 한 번 가볼까 했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취소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아기 데리고 세 식구 같이 가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