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2 대충쓰는 반말일기

in #busy6 years ago

  1. 개꿀
    저번에 공인인증서를 갱신하고 각 은행들 홈페이지를 순방하며 타행공인인증서 등록을 했거든. 그런데!!! 내 사랑 SC제일은행에 돈이 들어있네? ㅋㅋㅋ 10만원정돈데 개꿀~
    옛날에는 책 정리하다가 혹은 패딩에서 돈을 줍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는 현금없이 지내고 돈은 다 은행에 있다보니 온라인에서 비상금을 발견하게 되네...

  2. 묘하다
    image.png

도어락에 건전지가 죽어서 새로 건전지를 샀거든. 알뜰하게 인터넷으로 샀지. 도착해서 건전지를 봤는데 이런 문구가 있어.

"온라인 전용"

온라인? 전용?
뭐지?

괜히 기분이 나빠. 일단 같은 상품이 아니라는거잖아. 게다가 온라인이면 더 싸니까 오프라인 상품보다 더 안좋다는거 아니겠어?

같은 AA 건전지라도 내 건전지가 더 빨리 죽을것만 같은 느낌이야.

으~~~~~ 어쩔 수 없지.

이럴땐 정신승리를 위해서 이렇게 생각하면돼.

이것은 속임수다. 오프라인에서 건전지를 사게하려는 속임수다. ㅋ

정신승리하고 기분좋게 도어락 건전지 교체한다.

Sort:  

전자제품도 하이마트전용전자제품이 따로 생산된고 하네요.~^^

맞아요 저도 그 이야기 들어봤어요. 백화점용은 또 따로 있다고하던데...

나도 차에 있는 CD Case에 꼬깃 꼬깃 접혀 있는 5만원 짜리 지폐를 발견 한적이 있음...ㅎㅎ 근데 옆에 아내가 있어 결국 다 뺏김...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픈현실이다

오옷 꽁돈 십만원!! 스팀추매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 날아가자~~~~~~

건전지는 저렴한 거 비싼 거 별 차이 없다고 티비에 나왔었어요
그래도 저렇게 써있는 건 뭔가 생각하게 만들긴 하네요^-^
꽁돈 부럽...!!

그냥 겁주기용 문구라고 생각하려구요 ㅠ

음 콜라도 업소용이 따로 있던데 왜 그런걸까요? 재판매를 막기 위해서?? 아니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컴플레인해서?? 콜라 맛은 똑같으니 건전지 성능도 똑같지않을까요? ㅎㅎ

맞아요 콜라도 치킨집이나 피자집에서는 업소용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싸서...괜히 뭔가 맛이 다른것같은 느낌도 들고...

다이소에서 건전지 샀었는데 엄청 빨리달던데
설마 온라인용도. . . .

빨리 닳으면 이제 충전지로 사야지 ㅋ

와이파이 연결되는 도어락에 사용해야할듯~ ㅋㅋ 배터리 배 갈랐는데 시멘트 들어있고 이러진 않을듯^^

ㅋㅋㅋㅋ공유기 연결해야되나

건전지는 노브랜드가 가성비에서 더 낫다고 방송에서 그러던데요 전걍 충전용으로 사서 사용합니다 현관문 장금장치가 한달정도면 밥달라구 울어대서 아예 충전해서 항상 대기시켜 놓습니다 돈보다두 사실 건전지 사러 댕기는게 귀찮어서리 ㅎㅎㅎ

정말 충전지가 마음편한것 같아요. 계속 돌려막기 가능 ㅋ

온라인 전용?? 궁금하네요...

공인인서는 맨날 귀차니즘 주는 느낌인데 돈도 챙기게 해주고 개꿀 ㅎㅎ

이럴때만 개꿀~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