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정말 여름이구나~,, 먹는게 남는 것? ^^

in #busy6 years ago

7.JPG

연일 맑은 날씨가, 계속되는건 참 좋은데.. 아직 정오도 되지 않았음에도,, 이미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다가 온 것을 보면,, 이젠 정말 장마도 끝나고,, 한 여름이 되었구나 싶네요..

잠깐 놀이터에 다녀 온게 전부인데,, 땀이 삐질삐질...


이런 날씨엔,, 어디 가지 말고,~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에,, 맛있는것을 "먹는게.. 남는 것" 겠죠? ^^ 냉장고를 뒤적뒤적,, 냉동실의 고기들을 후딱 해동하고,, 이리저리 볶아 봅니다~

먹는 김에,, 낮술도 한잔? ㅋ

image.png

당분간 비소식은 없고,, 폭염이 계속된다니,,,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겠습니다~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돼지고기, 불고기, 버섯, 거기에 각종 쌈...
더위를 이길 수 있는 든든한 점심 한상이네요.
근데, 안주 좋다고 낮술까지 하셨으니 더 더워지신 거 아니세요?^^

깻잎 맨밑에 깔고 그위에 상추 그리고 야채와 각종 고기
꿀~~~ 꺽 맛있겠네요

맛난 꼬기 앤 신선한 야채면 기력팍팍날 것 같네요ㅋㅋ
이 더위도 곧 지나가겠지요~ 홧팅!

첫 번째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들렀어요~ㅎ

돼지고기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