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 뉴비지원 무상 스파임대 1회차 발표. (2018-05-14)

in #busy6 years ago

뉴비지원.jpg

안녕하세요. 커피만드는 아재입니다.
뉴비지원 무상 스파임대 1회차 발표하겠습니다.

1. 제가 임의로 선택한 두 분

  1) @moon0819(하양이아빠)님 - 버지 소식을 꾸준히 포스팅해주시는데 제가 버지를 소유하고 있지 않아서 꾸준히 챙겨보지는 못하지만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마음속으로 하양이아빠님이 지원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다행히 15번째로 신청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하양이 아빠님 항상 응원합니다!
  2) @papasmf1(파파스머프)님 - 이벤트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지만 카메라, 일상, 먹스팀까지 다양하게 포스팅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소량이라 죄송스럽지만 조금이라도 스팀잇에서 포스팅하고 주위분들과 소통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네이버 사다리로 선택한 세 분

image.png
image.png

  - 당첨자는 @ohyea님, @katiesa님, @minhan님 이렇게 세 분입니다.
  - 사다리 결과에 예비는 당첨자분께서 신청조건 미달일 경우를 대비하여 넣었지만 당첨자 세 분 모두 신청조건에 부합되었습니다. 오해없이시길 바라겠습니다.

3. 스파임대 완료

image.png

100스팀파워씩 5분에게 임대완료하였습니다. 임대한 스팀파워는 5월 31일 자정이후에 회수될 예정입니다. 한 달 단위로 한 회차씩 진행하기 위해서 임대기간이 2주 정도밖에 되지 못하는 점 이해바랍니다. 5월 말에 2회차 공지 및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라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Steemit Life Balance'를 줄여 스라벨이라고 하던데요.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은 뉴비인데요. 한동안(어쩌면 지금도) 적어도 1일 1포스팅 이상해야한다는 의무감에 본업으로 인해 녹초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포스팅을 위해 밤늦게까지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쓰고, 포스팅할 소재가 없지만 글을 적어야 할 것 같은 압박감에 머리를 쥐어짜내기도 했었는데요. 1일 1포스팅 같은 규칙을 정하면 정할수록 취미가 아니라 부업같이 느껴져서 스팀잇과 오래하지 못할 것 같단 생각을 했었습니다.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현실에 나쁜 영향을 주지않을만큼 글쓰고 마음에 맞는 분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저도 언제쯤 이렇게 좋은 일을 남들에게 베풀 수 있을런지...ㅎㅎ
1일 포스팅은 넘 힘들어요.
어차피 잘 쓰지도 못하지만 억지로 쓸려면 더 써지지도 않고..

일꾼님~~~ 안녕하세요!ㅎㅎ
의무감에 쓰려고 하면 더 쓰기 싫은 매직이 있죠. ㅎㅎㅎ
이제 날씨 좋네요~
일꾼님도 좋은 하루되셔요^^

오오 감사합니다! 당첨되었다니 넘 기쁘네요ㅋㅋㅋ!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다음 기회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뉴비를 위해 프로젝트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월 말에 뵈어요!

좋은 나눔하시는 아재님~^^
이제 얼른 주무시고 좋은 꿈 꾸세요~
(오늘 축구 경기가...)

어제는 다행히 축구가 없었네요. ㅎㅎㅎ
파치아모님은 곧 퇴근시간이시겠군요! ㅎㅎ
전 아직 퇴근하려면 적어도 5시간은 있어야 겠군요 ㅜ.ㅜ
조심히 귀가하시고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월요일부터 회식은 힘드네요;;;; 어제도 집에 들어가서 씻으니까 12시 ㅠㅠ
오늘은 일찍 퇴근해야겠습니다^^
아재님은 주무실 시간인듯하네요 ㅎㅎ 편히 쉬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좋은 이벤트가 계속, 크게 성장해서, 다음에는 저도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5월말에 참여부탁드립니다!ㅎㅎ

뉴비와 스팀을 위한 멋진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스파업해서 임대해보는게 소원이네요!~^^

그날까지 함께 스티밋 라이프하시죠!?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저도 나중에 응모해보겠습니다. 좋은 일 해주셔서 아재님 고맙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헉 !!!!! 점심먹다 기절 하는줄 알았어욤 😹😹🤩🤩
전 운빨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아재님 정말 감사합니다.
와 월요일 운수 대통이네요!!!
감사합니다 잘 쓰고 돌려 드릴게욤!
저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 하겠읍니다!
진짜 저 맞죠? ㅎㅎㅎ

같이 신청하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꼭 당첨 되실거에요^^

우앙 마미 축하축하~~~~~~

로또 당첨된 기분입니다 ㅎㅎㅎ
따님도 신청 하신 다른 분들도 커피아재님 의 다음번 이벤트 때 꼭 당첨 되시길 바래요~~~
커피아재님 너무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스티밋 라이프 즐기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당첨되었습니다. 오늘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