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4일 일상]

in #busy6 years ago

E3B30186-DA03-445B-A7F6-3A60EDA3469E.jpeg

어제는 퇴근후 동료들과 불금을 즐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럿이 함께모여 피시방에서 게임을 한게 언제인지 잘 기억나질 않는데요. 오랜만에 찾은 피시방은 여전히 시끌벅적하고 어수선하더군요 ㅎㅎ

참, 게임을 하며 먹은 낙지볶음밥은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A9AB93E4-7F3F-4C64-89DD-7D3D57975B8E.jpeg

게임을 즐긴 후에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삼겹살집을 찾았습니다. 동래에서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던데, 역시나 실망스럽지 않은 맛이더군요.

상호명을 맞추시는 분께는 소소하게나마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_+

오늘도 부산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지금 아는 동생의 장난감 장사를 도와주러 가는 길인데, 날씨가 너무 더운 탓에 야외에 사람들이 많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어쩌다보니 태어나서 처음으로 행상 장사라는 진귀한 경험을 하게 됐는데요 ㅎㅎ 잘 팔릴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추억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고기 맛나보이네요 +_+ 상호는...모르겠습니당 ㅠ

요즘 피시방은 분식집만큼 메뉴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군요. 자주좀 놀러가야겠습니다 크크

피씨방에서 게임하면서 낙지볶음밥을 드시다니.. 게임을 잘 즐기시는 것 같아요.
형제자매, 사촌 동생까지 모여서 피씨방에서 스타크래프트 하던 추억이 되살아납니다.^^

행상 장사
다음 포스팅 기대해봅니다.

첫시도라 그런지 생각만큼 성황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ㅠ

요즘은 PC방에서 별걸 다 파는 군요.ㅎㅎ

컴터사양은 별로지만 음식만은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정답 동래 뒤로 빼돌린 생고기
저도 친구들하고 겜하고 싶네요
즐거운하루 보내셨겠어요

아...피시방 안간지 오래됐는데...ㅠ,ㅠ
기계식 키보드 보니 갑자기 피방가고 싶어지는...

경쾌한 키보드소리에 상스런 말을 남발하는 초글링들.. 피시방에서만 맞이할수있는 진풍경이죠 ㅎㅎ

저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PC방 가니깐 어색하면서도 여전히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답은 모르지만 정답 발표되면 보러 와야겠어요 ㅎㅎㅎ

저 대학생 때 가던 피씨방에서는 사골곰탕 컵라면이 최고의 메뉴였는데 이젠 낙지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감회가..ㅠㅠ 신랑이랑 언제 날 잡고 한 번 가자고 해야겠어요. 집에서 하는 거랑 피씨방에서 게임 하는 거랑은 느낌이 완전 다르지용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