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일 일상] 갓겜 가즈아~!! ㅠㅠㅠ

in #busy6 years ago (edited)

9511D50C-B16F-4872-871E-3CB24B6B2AEC.jpeg

유튜브를 보는데 문복씨가 광고에 등장하더군요. 세븐나이츠라.. 3년 전쯤인가? 게임 초창기에 친구들이랑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남아있는 게임인데, 아직도 살아남은 것을 보니 고인물을 넘어 썩어가는 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븐나이츠를 접은 이후로 앱스토어상을 떠돌며 양산형이 아닌 스마트폰 게임을 찾으려 열심히 애써보았으나.. 이미 썩을대로 썩어버린 한국게임개발사들 사이에서 현질유도로 인한 막대한 수익을 포기하고 갓겜을 내놓으려는 시도는 눈씻고도 찾아볼 수 없었죠 -ㅅ-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스마트폰 게임은 멀리하게 되고.. 또 온라인으로 즐기는 피씨 게임에도 흥미를 잃어가던 중!


A5AD8A37-AF07-443A-B2E9-4BFF93B2CA4B.jpeg

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위대하신 플스4님과 함께라면, 요즘 갓겜이라 불리는 언차티드, 비욘드 투 소울즈,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과 같은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죠.

이제 양산이 형님, 경쟁적 과금유도, 그리고 노잼과는 이별을 고할 때입니다.


플스 가즈아!!!!! ㅠㅠㅠㅠㅠ

Sort:  

Congratulations @stella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세븐나이츠 저거 아직도 있나요??ㅋㅋㅋㅋ
플스에 갓겜 많은거 인정합니다,,,
중고로 팔았는데 다시 살까 고민중이에요,,

게임에서 조차 불평등이 느껴지는 캐쉬텀 ㅋㅋ

스팀잇에서 안 보이시면 플스에 빠지신 걸로 알겠습니다.ㅋㅋ

ㅎㅎㅎ 괜찮습니다!!!

어머 장문복씨가 광고까지...
역시 프로듀스101 이 한몫 하는군요 ㅋ

전 요새 오버히트 하고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님 또 안 보이시면 게임중이시구나 하면 되는건가요? 재밌게 즐기시길~~

모바일 게임 개발자로서 반성 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56.04
ETH 3066.98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