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큰웃음 보장 영상추천 와썹맨 쭈니형

in #busy6 years ago (edited)

요즘 제가 완전 포옥~ 빠진 영상이 있어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어멋 이건 꼭 봐야해!!😚😚)
챙겨보고픈 마음에 유투브 구독같은거 처음해볼 정도로 애청자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무한도전이 가고 빅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 없었는데 진짜 배꼽 빠지게 웃었어요.😆😆😆😆🤣🤣🤣

요즘 날씨도 덥고 짜증이 날 수 있는데요~ 재미난 쭈니형의 와썹맨을 보고 크게 웃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제가 젤 재밋게 본 영상을 추려서 올려드려볼게요 빼에엠! ㅋㅋㅋㅋㅋ


젤 처음에 본 거고 젤 재밋게 본 영상이에요. ㅋㅋ
이걸 시작으로 종일 와썹맨만 다 찾아보았답니다. ㅋㅋㅋ

중학교때 god팬이었거든요.
어릴적 god중에 전 윤계상님을 가장 좋아했는데 ㅋㅋ 영상보고 쭈니형한테 입덕하게 생겨쓰요.
😆😆😆😆😆😆

이렇게 자유롭고 두서없고 가식없고 순수해보이는 쭈니형을 보고 있노라니 속이 시원하다랄까요? ㅋㅋ 뺌!! ㅋㅋㅋㅋㅋ

혁오랑은 합이 잘맞는거같아요. ㅋㅋ 같이 나온 에피소드가 3편있는데 3개 다 웃겨요. 아직 안올라온 다음 편은 노래를 하나본데 엄청 기대중이에요. ㅋㅋㅋ


VR 처음해 본 쭈니형 ㅋㅋㅋ 막 조명도 뚜들기는데 ㅋㅋ 부서질까 제 맘이 다 조마조마 ㅋㅋㅋㅋㅋ


거침없이 막말하는듯한 쭈니형이지만 저런 상황에 무안하지 않게 아주머니를 배려하는 따듯한 마음씨가 돋보이는 편입니다 ㅋㅋㅋ 쭈니형의 속 깊고 착한 마음씨가 보여요.


구독하라는 협박아닌 협박송이네요. ㅋㅋ 넘 웃겨요. ㅋㅋㅋㅋ 완성된 노래 어서 듣고파요.

SmartSelect_20180715-141149_YouTube.jpg

현재 35만 구독자인데 이 글을 읽고 더 많은 구독자가 생겨서 쭈니형이 행복했음 좋겠네요. 새 전성기를 맞으시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100만 200만 구독자 가즈아~~
진짜 너무 자유영혼이셔서 유투브 콘텐츠가 잘 어울리는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재밋으니 한번 재생해보시길😆😆 함께 웃어요~~~😍😍😍

20180327_191137.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늘 고생이 많으셔요^^

ㅋㅋㅋㅋ 지금 처음 봤는데 혁오편 보고 짱웃 ㅋㅋㅋㅋㅋ
고추 Bammm~~!!
박준형 씨가 그럼 유투브 크리에이터로 데뷔하신 건가 보네요! 멋집니다. :)

짱웃이죠.
오혁이 국수뱉는데서 저는 빵 터졌어요.
케미짱. ㅋㅋ
jtbc 제작진이랑 같이 만들어가는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꼭 찾아 봐야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네 재밋어요. 심심할때 한번 보셔용.

ㅋㅋㅋㅋ너무웃기면 ~~ 배아파여 ㅎㅎㅎ

배아파요 배에에엠! ㅋㅋ
전 엄청 꺽꺽대며 지하철에서 웃었어요. ㅋㅋㅋ 웃음이 나는데 참느라 ㅋㅋ

강력추천하시니, 왠지 모르게 기대되네요😀👍

기대하고 보셔도 재밋을걸요?😆😆

쭈니형 예전부터 엄청 웃기긴 하더라구요.ㅋㅋ 유쾌하고~ㅎㅎ

네 정말 유쾌한분이에요. 비타민같아요 ㅋㅋ

아! 이거 지난번에 어떤 분이 올리셔서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이따가 볼게요 ㅎㅎㅎ

네 쭈니형 구독자 많이 생김 좋겠어용 ㅋㅋ

앜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baaaaaaaaaaaam!

Baaaaam~~~~!!
ㅋㅋㅋ진짜웃기죵
자막센스랑 편집이 환상콤보인거같아요.

ㅋㅋㅋ 이거 재밌네요. 특히 자막 센스가.

마자요. 무도도 자막이 웃긴데~ 제 취향이 그런건가봐요.ㅋㅋ

이 형님 너무 웃깁니다.ㅠㅠ 웃다가 숨 못 쉴뻔했어요.ㅋㅋ

ㅋㅋㅋㅋ 즐거워해주셔서 저도 좋네요.^^
정말 요 근래 본 것 중에 젤 재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