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kingsman] 맞춤 정장을 예약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휴가를 다녀왔어요. 어서 글을 쓰고 잇님들 댁에 놀러가고 싶어요. 후후.

휴가 중에 파워가 차기만 하는게 아쉬워 짬짬이 댓글을 달지 못했지만 보팅을 하며 돌아다녔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이벤트!! 두둥~~😆😆😆

20180809_153158.jpg

사진 출처 https://steemit.com/kr/@catch-v/steem-pay-black-lapel

@ukk님의 킹스맨 맞춤 정장 이벤트

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 확인해주세용~

지젤님은 맞춤 정장 블랙라펠 샵을 운영하시더라구요. 스팀페이코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해주시는데요. 이번에 제 마음을 바운스바운스하게 하는 이벤트가 나와서 여행 중에 급히 동생들에게 연락하여 의견을 묻고 예약을 하게 되었어용.

저는 3남매로 막둥이 남동생이 대학졸업을 앞두고 있어요. ㅎㅎ 고등학교때 졸업하며 산 정장밖에 없기에 취직도 해야하고~ 면접때 입을 정장 한 벌 맞춰주자며 여동생하고 알아봤거든요.
지젤님 샵도 넘 좋아보여서 동생한테 보여주고 급한거아니니 나중에 겨울쯤에 한번 가보자며 이야기해두었었어요.

그런데 두둥~!!
맞춤 정장 상하의+셔츠+타이가 28만원!!
넘나 혜자스런 가격에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하였죠. ㅋㅋㅋ
느긋이~ 겨울쯤 생각했던걸 앞당겨야만하는 이유가 온 것입니당.😆😆😆

우선 댓글을 달았어요.
지젤님 저 남동생꺼 신청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능하다시기에 예약금을 걸러 링크를 따라 스팀페이코로 가봅니다.

Screenshot_20180809-134914_Gallery.jpg

로그인을 하고 지불을 누르니

Screenshot_20180809-134934_Gallery.jpg

오~ 아주 손 쉬었습니다!
그동안 글 써서 번거 모아둔걸로 예약금을 치뤘어요.😭😭 감개무량합니다.
다 이웃님들 덕분이에요. 찾아오시고 보팅해주시는 잇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헤헤.

포스팅을 쓰려고 보다가 발견한 영상인데 채촌과정과 매장을 잘 볼 수 있어 퍼왔어요.

지젤님 영상과 사진이 문제되면 지울게용^^ 말씀해주세요.

매장도 넘 멋지구
맞춤 정장이라 기대도 많이 됩니다.

전 23일로 예약을 해놨는데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해서 포스팅 해보아요.

이제 내일부턴 블라디보스톡 여행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그럼 뾰로롱~😘

20180327_191137.jp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네 더위야 가랏!! 하루하루가 다르긴 하네요.

@blacklapel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ghosrain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hosrain님의 안녕하세요 :)

...
고스레인, 뉴비인사드려요 :)
스팀잇 가입승인 받고 신나게 들어왔네요.
아직 모르는게 더 많아요~
언니(sunny1124가 하고있다고 해서 한번 들어와봤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취미로 하는 자수작업이나 카메라로 찍는 사진...

ukk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리포스팅]kr-kingsman 이벤트.

...화를 위해서
맞춤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1.knight4sky 님 예약중 입니다.
2,sunny1124님 예약중 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주기적으로 리포스팅 할 예...

오오 킹스맨에 나오는 정장집 같아요~!! 다 귀티나는 분들만 계시네요~^^

네 그래서 태그도 킹스맨쓰시나봐요.
방문일이 기대됩니다.

가상화폐의 실물경제화 ㅎㅎㅎ 멋집니다!! ^-^ ㅎㅎㅎ
아직 예약날짜가 많이 남았지만 꼭 예쁜 옷 뽑고(?) 오세요 ㅎㅎㅎ

네 예쁠고같아용~~😆😆
온오프라인의 연결이 멋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아예~!!

포스팅 감사합니다~~^^
블랙라펠을 거쳐가시는분들는
kr-kingsman 태그를!!! ^^
마침 태그에 오타가 있는걸 수정하시면서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수정했어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네 방문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우왕. 실생활에 쓰이는 암호화폐의 훌륭한 예시네요.
선례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 네 마침 또 생각하고 있던게 나와서 잘되었죠! 럭키 좋은 기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