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노래방 가고 싶게 만든 노래

in #busy6 years ago (edited)

SmartSelect_20180514-213225_NAVER.jpg

아는형님에 좋아하는 위너가 나오기에 티비포인트 충전된걸로 vod결제해서 봤는데 마지막에 뮤비로 똭!!! 흘러나오는데 아우~ 마음을 빼앗겼어용.

어!! 엇!! 이 목소리는 벤인가?!

벤 -열애중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되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유튜브에 검색을 타닥타닥 해보았죵.
윤종신님의 좋니를 역주행하게 한 세로라이브에 벤님도 노래를 부르셨네요.

캬~ 라이브 실화입니까?!
넘 좋은거에요~~
야밤에 흥얼흥얼~
세로라이브는 노래방 마냥 친절하게 가사도 샥샥 나옵니다.

아~ 노래방 가서 부르고 싶다!! ㅋㅋㅋ

전 이별노래들이 좋더라구요. (왜지.. ㅋㅋ)
그리고 남자노래 부르는거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부르고픈 여가수 곡이 생겨서 넘 좋더라구요. 내 성대는 남아나질 않을거같긴하지만요. ㅋㅋ 코인노래방에 한번 들러야겠어용. 히힝.

20180514_122020.jpg

근데 왜 순위는 87위?! 제 귀엔 넘나 좋은데 말이죠!! 위로 쭉쭉 올라가면 좋겠네요.
(지니차트입니다)

베베미뇽 시절부터 보았는데, 지금은 가수로는 벤님만 활동하시는가봐요.
베베미뇽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요?😚

생각난 김에 찾아봤어요.

베베미뇽 -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라는 곡이에요.
저는 신용재님을 좋아해서 관심이 생겼던 그룹인데~ 여자 포맨이랄까 그런 컨셉같았죠. 지금의 여성스런 벤님이 더 예쁜듯😉

베베미뇽 - 키도 작고, 예쁘지도 않지만..

이 두 곡을 많이 들었었어요. 20대 시절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ㅋㅋ 음악은 듣던 시절이 담겨서 그 당시를 떠올리게 하는 힘이 있는거 같아요. 기억은 어렴풋해도 ~ 말이죠.

어제 이걸 시작으로 유튜브 평소에 잘 안보는데 구경하다가 늦게 잤어요. ㅠㅠ 재미난거 많더만요~ 버스킹하는데 원곡가수가 나타나대요? ㅋㅋㅋㅋㅋ 홍대에 갓설진과 팝핀현준이 길거리에서 춤춘거 보고 완전 깜놀. ㅋㅋㅋ 8살애기랑 삼촌이랑 춤추는것도 귀엽고요 ㅋㅋ 제가 하나 보내주니 남친도 계속 이거 보라고 서로 톡 보내주다 둘 다 늦게 잠들어서.. ㅋㅋㅋ 완죤 오늘 피곤해서 혼났네요. ㅋㅋ 오늘은 안보리..

오늘은 꼭 일찍 자야겠어요. 근육통이 와서 파스붙였어요. ㅋㅋㅋ 즈질체력같으니라궁. 그럼 이만 스티미언 이웃님들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편히 잠드소서♡

20180327_191137.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사가 슬포요. .
어떤 멜로디 인지 들어봐야겠어요.
이런 노래는 밤이나 새벽밤에 듣게 되더라구욥
굿밤해요~

네 왜 저런 슬픈노래들만 탁 맘에 박히는지 몰라용^^

베베미뇽에서 벤님. 가발? 왜 저렇게 꾸며논건지 ㅠㅠ

그나저나 [열애중]이란 곡은 가사가 마음아프네요.
한사람은 사랑이 끝났는데 한사람은 아직 열애중이라니...

네 애인있어요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머리 ㅠㅠ 가발인지 어케 딱 아시네요. 저는 댓글보고 가발이구나 했어요 ㅋㅋ
지금이 훨 예쁘죵.

저는 이별노래가 들으면 막 짠해져서...
잘 안들으려고 해요..ㅋㅋㅋ
쓸때없이 감수성만 예민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감수성예민하시군용. 전 이상하게 이별노래를 주로 듣네요 ㅋㅋ
나의 아저씨 보시면 펑펑 우시는거 아니에요~?
ㅎㅎ

벤 목소리가 참 좋던데, 이노래 저도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벤님 노래 참 잘하셔용~^^
노래 좋아용!

벤 넘나 좋은것..

그쵸 벤 넘나 좋아용.

애들 재우면서 이어폰으로 노래 감상해요😉
고마워요!!

^^ 노래 괜찮았나용~?

네!! 제가 다 좋아하는 노래더라구여😊

헤헹 히님 음악취향이 저랑 맞으시네용^^

유투브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죠....
확실히 남성스럽게 꾸민것 보다 여성스럽게 꾸민게 훨씬 잘 어울리시는 분이네요 ㅎㅎㅎ

정말 ㅠㅠ 자기전엔 보지 말아야겠어요. ㅋㅋ
그쳐 여성스러운게 훨 잘어울려요~

songwriter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writer님의 [이벤트]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마감 및 결과 발표]

...avelwalker 님과 fraudo 님께 각각 2스달을 보내드렸습니다. 리스팀해주신 iamsym85 님, sunny1124님, sasaaaa 님께는 아주 작은 성의 표시로 0.1스달을 보내드렸습니다.
</cente...

저녁에 들으면 감성폭발할것같은 그런곡들이네요...ღ'ᴗ'ღ

ㅎㅎ 그래서 감성 폭발했나봐용~☺☺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