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시작부터 수익?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모너 롱다리(@tailcock)입니다.
어제 스팀몬스터(steemmonster) 스타트팩을 5$에 샀는데 이거 잘 한 것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부스터팩(추가카드)은 매진으로 팔지 않지만 스타트팩은 아직 팔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구분선_반지.png

일단 저질러진 일이니 어제부터 열심히 스팀몬스터 공부를 하고 있네요.
처음 15장의 카드를 받아서 보니 캐릭터들이 어디서 많이 본 것입니다. 예전에 미쳐 있었던 hiroes란 게임캐릭터와 비슷하고 싸우는 방법도 비슷한 것 같아서 뭐 적응하는데는 별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
이쯤되면 남들보다 몇 단계는 앞서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기네요.
일단 소환사(영웅)의 능력치가 다른 캐릭터에 영향을 미치고 원거리 공격이 강한 캐릭터, 맷집좋은 캐릭터, 빠른 속도를 가진 캐릭터를 적절하게 조합해서 싸운다는 것과 경험치를 쌓아서 레벌업을 해야한다는 것 등 기본적인 내용은 마스터하고 갑니다.ㅎㅎㅎ

구분선_반지.png

@lucky2님 스팀몬스터 이벤트로 @jayplayco님께서 보내주신 부스터팩을 하나 열어봤습니다.
그런데 카드 뱃기는 맛이 있다고 하던데 스마트폰으로 하니 버퍼링때문인지 카드가 벗겨지지 않네요.
그래서 컴퓨터를 켜서 보니 벌써 카드가 다 펼쳐져 버렸네요. 아 이런~~~ 카드는 쪼으는 맛인데...
그런데 스타트팩 15장과 부스터팩 5장을 더하면 20장이 되어야 하는데 18장밖에 없네요. 2장이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한 참 찾았네요.
내 카드가 좋은 지는 마켓에 들어가보면 알 것 같아서 봤더니 1$를 넘는 것이 하나도 없네요. 쩝
그런데 우연히 only gold를 누르니 흐미 제게도 골드카드가 하나 있습니다. 할렐루야~~~!!!!

드래곤.jpg

선물로 주신 @jaypayco님의 부스터팩에서 나온 것이네요. 오마이갓! 마켓에 가보니 4.5$....

드래곤가격.jpg

대충 다른 것들 가격을 합쳐보니 5$를 넘습니다. 스팀몬스터 글 쓰면 보팅도 받고....ㅎㅎㅎㅎ 이거 시작부터 완전 수지 맞았네요.
그런데 나머지 한 장이 없네요. 그래서 카드 하나 하나 클릭해 보니 요놈의 카드가 2장이네요.

두개.jpg

한 장의 가격이 0.35$이니 한 장 팔아볼까 하다가 2개로 합체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네요. 그래서 업그레이드 해서 가격을 보니 0.99$로 올라갑니다. 오우 이런 복리의 마법이 있다니....

그래서 매물로 나온 팔라디움 카드를 왕창 사 버렸습니다. 만랩으로 올려야죠.
제가 팔라디움 카드의 호가를 올려 놓았네요. ㅍㅎㅎㅎㅎ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스팀 몬스터.. 요즘 이름 많이 들리던데..

음.. 열심히 공부해야할 정도로 어렵다면,
카드게임 스팀몬스터는 그냥 패수 하는 것으로..

결정적인 정보 감사..

뭔지 모르겠지만, 수익나셨다니 추카 드림돠 ~

ㅎㅎ 아마도 더 많은 돈이 들어가야할 것 같습니다.

포켓몬스터 친척뻘 되는 게임인가요~~
뭐든 잘 되서 많은 분들이 이득을 본다면 기쁩니다 ^^

스팀의 사용처가 이런 곳으로 늘어나는 것은 정말 좋은 현상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스몬놀음에 카드 빵구나는줄 모르게 되고^^
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책임지십시요.~~~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ailcock.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다음주면 겜 할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ㅋ

오오 기대됩니다.~

뭔 얘긴지 통 모르겠네요.. 게임하기 위해 공부를 해야하나요...ㅠㅠ

저도 이틀간 공부 좀 했네요. 다행히 게임 캐릭터가 익숙해서 대충 감을 잡았네요.
게임에서 이기려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해야해서 현질이 필요할 듯 합니다.

골드카드 축하드려요
스몬에 투자 시작하셨군요 ㅎ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만 투자했네요.

와 솔깃... 나도 해볼까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유혹하는 스팀몬스터!!!ㅎ

잘 견디셔야 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