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토너먼트 1등

in #busy5 years ago

오늘 점심시간에 있었던 토너먼트에서 1등을 했습니다.

image.png

강력우승 후보인 @glory7님과 @bji1203님이 준준결/준결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결승에서 만나지 않은 것이 우승 비결인 것 같습니다. kr 분들이 워낙 잘 하시니, 대전 운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동안 예선 탈락만 해서 흥미가 반감되기 시작하였는데, 다시 한번 관심을 더 갖게 만든 토너먼트였던 것 같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ㅎㅎ
스팀몬스터는 kr 이 다 먹어버리는 느낌이네요.ㅋㅋㅋ

쩖 ㅋㅋㅋㅋ 진짜 몬스터는 kr 인지도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우승 축하드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추카추카해요. ㅎㅎㅎ

오!! 우승 축하드립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는 다행히 미래의 강자에 이름 올렸네요 ㅋㅋ

축하합니다. 저는 요즘 광탈 전문이 되었네요.ㅎㅎ

우승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ㅋ 저도 토너먼트 참여 하고 싶은데 ㅠ 생각 보다 손이 잘 안가네요 ㅠ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Hi @tradingidea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94 which ranks you at #36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