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3 투표 완료!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지방선거 덕분에 가뭄의 단비 같은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사실 즐기고 있으면 안되는데 일 하기가 싫어 계속 뒹굴거리고 있네요... 투표도 떄 늦은 4시쯤 하고 오고 ㅠ

투표소에 도착하니 2014년 지방 선거가 생각나네요. 그 때부터 뭔가 우리나라 정치의 큰 흐름이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선거 때도 제 작은 한표가 힘이 되어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아직 늦지 않았으니 혹시 투표 안하신 분들은 꼭 하고오시길 바랍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저는 아침에 투표하고 하루 종일 종종거리고 다녔네요
어쨋거나 백수의 빨간 날은 힘이 드네요^^
빔바님은 푹 쉬세요~~

저는 점심때 투표하고왔어요 줄안서고 바로되더라구요^-^

멋진 한표 응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참 오랜만이지 않나 싶네요..
투표 수고하셨습니다.

생각보다 투표율이 낮네요. 오늘만큼은 뒹굴뒹굴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도장 찍어서 인증샷을 찍으신 분이 많군요 ㅎㅎ
저도 도장 찍어 인증샷 찍는다는게 투표하고 집에 와서 다시 생각나더라구요 ㅠㅠ

엌...손이 제 사진이 아닌가 순간 의심을 했네여 ㅋㅋㅋ 이유는...저의 인증 포스팅에 ㅋㅋㅋㅋㅋ

ㅋㅋㅋ고생했습니다.
지금도 한 참 고생 중이겠군요.....ㅜㅜ 화이팅!!!

투표하셨군요!! 저도 투표하고 와서 개표방송 보고 있어요 :)

빔바님 투표인증 !! 아침에 가니 줄서야하는데 오후에 가면 사람별로 없지요?? ㅎㅎㅎ
남은 휴일 편안하게 뒹굴뒹굴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