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비슷하게 생긴걸 본 것 같기도 한데..
정말 효율적이네요~!!
근데.. 에어컨이나 히터기능은.. 당연 되겠죠..?? 후방카메라까지 있는거보면요.. ㅎㅎ

쬐그만게 은근 필수로 있을껀 다 갖춘거 같아요ㅎㅎ 에어컨과 히터.. 달려있으니 되지않을까용^^ 후방카메라도ㅋㅋ 작고알찬 차같아요^^
sunny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정부보조금을 많이 받네요 뒷자석이 좁긴한데 연비가 너무좋아서...
아이고 축구보러가야겠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무래도 뒷자석엔 아이나 짐, 작은성인분들 정도만 탈수있을꺼같아용..
저두 축구본답니다^^ pppnim님두 즐건주말 보내셔용^^

차가 진짜 귀엽네요 ㅎㅎㅎ 주차도 동네다니기도 효율적일듯 산데 whee님 말씀처럼 안정성이 어떨지 싶네요~ 안정성도 높다면 정말 굿일듯요~^^

핑크색도 있더라구용ㅋ 핑크색은 왠지더 깜찍할것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사고가 젤 무서워서.. 안정성만 높다면 정말 연비도좋아서 괜찮을것같아용
jullia님 편안한밤되세용^-^

ㅋㅋㅋ와우 처음보는데 신박합니다
진짜 자동차같아요 아 그리고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ㅎㅎ 진짜 자동차는 자동차예용ㅋㅋ 작아서그렇지;;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저도 처음 봤는데 귀엽네요 ^^

아가들타는 장난감 자동차랑 크기도 비슷했어요ㅎㅎ 귀요미 자동차에요^^
지젤님 굿밤 보내세용:)

ㅎㅎ whee님도 굿밤요^^

알차게 2인승이네요. 그러고 보니 저도 돌아다니다 본듯도 하고 말이죠 ^^

ㅎㅎ뒷자리에 다리기신분들은 못타실듯하지만 그래두 쬐그만게 아주 알차게 만들어진거 같아용ㅋ 3월부터6월까지 300대씩 완판되었다고하니 어딘가에 저 귀요미들이 돌아다니고 있는가봐요ㅎㅎ 보신분들이 꽤 있으신거 같아용^^ centering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1인 시대에 맞춘 자동차네요.
르노에서 비슷한 자동차를 봤는데 그에 비하면 가성비도 아주 좋네요.
저도 검색해봐야겠군요.^^

그러게용~ 1인가구증가와함께 음식도 1인식으로 소포장되어 많이나오고~ 차도 저런 깜찍한 소형차가 앞으로 더 많이 나올껏같아용^^
르노에서 비슷한차가 나왔나봐요~ 저도 검색해봐야겠네요~
가시고기님, 즐거운주말 되세요:)

오..
귀여운 꼬마 자동차네요 ㅎㅎㅎ
초딩때 꿈에 매일 이런 차를 보았어요 ㅎ

ㅎㅎㅎ 한우님 지금은 베스트드라이버이실듯요!!
편안한밤 되세요^-^

일년간 전기세가 고작 76000원이요?
이거 저같은 서민은 필수로 사야겠네요

그져~ 저같은 서민이게도 뽐뿌오는 차가 아닐수가 없네요~
세컨차로도 정말 좋을것같아요~ 가까운데 다녀올때 탈 용도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