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을 폭파!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2018-08-11-10-32-19.jpg

요새 아침마다 카카를 만나네요!

밥도 주고 똥도 치워주고 ....

에어컨은 잠시 꺼주고 점심에 다시 들어와서

켜주었습니다!!!

날씨가 넘 더워서 사람도 더운데

털있는 카카는 얼마나 더울꼬!

1534002277201.jpg

와이프님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한다고

일찍 나가는데 하늘에 태양은 항상 빛납니다!!!

오늘은 소나기라도 내리련지.....

와이프님은 카카 오랜만에 보는데

왜이렇게 돼지가 되었냐고..... ㅎㅎ

1534002273891.jpg

와이프님 오후에 오셔서 베르사유의 장미도 보시다가

피곤하셨는지 주무시고 저녁에 잠깐 마트 같이 갔는데

신쫄이?가 먹고 싶다고 하셔서 사먹었는데

더워서 마른 제입에 침샘을 폭파!

한입먹을때마다 침샘이 나오네요 ㅎㅎ

1534002271160.jpg

김치전+맥주한잔+딸기우유❤

와이프님은 딸기우유 마시고 전 맥주

딸기우유는 핑크색이 좋은데.... 하얀색으로 바껴서ㅜㅜ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333333.jpg

Sort:  

Wow very beautiful. Cat 🐱

서울 딸기우유인가 그것도 하얀색이더라구요
화채할때 색감이 안나서 안이쁘더라구요 ㅋㅋ

저게 서울 딸기우유예요 ㅎㅎㅎ 흰색으로 나오니까 맛도 연해진 느낌인거 같아요 ㅎㅎ

사람도 이렇게 더운데 털옷 입은 동물들은 얼마나 더울까요...
저희집 아파트단지에도 까만 고양이가 있는데... 볼때마다 얼마나 더울까,,,,,ㅠ,ㅠ,,,

맞아요 ㅜㅜ 카카 너무 더워요 ㅜㅜ

딸기우유에 색소를 빼고 만드나보네요
김치전에 딸기우유는 꿀맛 조합인데...꼴깍!ㅎㅎ

색소를 빼버려서 흰우유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핑크빛이 더 좋은거 같아요^^

엄쓰님도... 여행 후 돌아오면 놀라시는거 아닌가요?ㅎ
살찐 카카에 놀라고 비싸게 나온 전기요금에 놀라고... ㅋ

오늘밤에 오기로 했는데 내일 보겠지요 ㅎㅎㅎ

딸기우유인데 빨갛지가 않은 건가요~~
믿을 수가 없어요 😱
남은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우부님~~

핑크색이 좋은데 흰색이니까 하얀우유 마시는느낌인거 같습니다 ㅜㅜ

아~~ 제가 칭따오 카카인데
ㅋㅋㅋ 여기서 카카를 만나다니..
밥도주고 똥도 치워주고..
저도 요즘 살이 찌긴 쪘는데 ㅋㅋ
이녀석 잘생겨네요
꽤 영리하죠
카카는 그렇답니다..ㅋㅋㅋㅋ

  • 칭따오 카카

오전부터 맥주가 땡기네요 ㅋㅋㅋ

@wooboo님 덕분에 오늘의 점심은 김치전이 될것 같습니다.ㅎ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 신 음식이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