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간만에 계란밥~(0810)

in #busy6 years ago (edited)

img_20180813134721162.jpg

[간만에 아침계란밥-먹으면 빵준다고 하니 먹네요 ㅋ]

오늘은 아침에 너무 카레만 먹는 튼튼이에게 식탁위의 치즈빵을 미끼로 계란밥을 먹이는데 성공했네요 ㅎㅎ.
기침을 간간이 하고 약간 미열이 있어서 조금 걱정이긴 한데 아이는 잘 놀아서 아직 좀더 두고보려고 합니다.

티비에서 헬로카봇 6 최신편들(그래봐야 본거지만)을 해주는 덕에 아들은 정신 없이 티비 삼매경이고 저는 혼자 계란 후라이에 아이용 간장에 참기름에 휘리릭 계란밥 완성해서 옆에서 먹여주고 먹는데 정신팔린 틈에 손발톱 깍는것까지 성공.

[약속대로 치즈빵 두개-이거 먹으려고 밥은 먹다가 스톱]

빵먹이면서 냉장고 우유도 같이 먹이고, 다 먹이고 치카에 음퉤도 하고 세수도 하고 크림 바르고 약바르고 헬로카봇 끝나서 옥토넛 vod 틀어놓고 옷 갈아입히기

[새로운 카봇 사달라는 아들-더사줘, 다사줘 ㅠㅠ]

이제 옷입고 엄마 깨우고 뽀뽀해주고 아빠랑 같이 가방메고 손잡고 어린이집으로~
오늘도 안겨서 어린이집 가서는 다녀오세요 하는 아가

아들~ 일요일에는 엄마 아빠랑 놀러가자~!!

20180812_120843.jpg

[이렇게 웃어주면 너무 좋아요-미소천사 튼튼이, 아빠 다리에 메달려서 애교도 부려요~ㅎ]

Sort:  

귀여운 아드님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애교가 늘어서 요새 너무 좋네요 ㅎㅎ

언제나 자상하고 좋은 아빠세요~

같이 보내는 시간이 적어서 항상 아쉽네요.
강사가 이런때는 안좋은것 같아요~ㅠ
감사합니다~

우유 먹는 입 너무 예뽀요 ㅎㅎㅎㅎ

빨대컵은 튼튼이의 최애템이에요 ㅎㅎ

카봇 ㅎㅎ 일요일에 카봇하나 새로운걸로 하나 사줘야겠습니다 어슬님^^

집에 있는 카봇이 벌써 5개라 아내가어찌할지 모르겠네요
결정권자가 아내라서 ㅎㅎ;;;

계란밥 성공 축하해요! ㅋㅋㅋㅋㅋ
우리 빵러버 튼튼이 빵 먹는 모습이 젤귀~~

밥먹다가 빵 2개 먹을 수 있을때쯤 스톱하고 빵2개 딱~!!
아마 빵준다고 안했으면 꽤나 실랑이 했을지도 몰라요 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