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아빠한테꼭 붙는 아들(0811)

in #busy6 years ago (edited)

회전_20180613_095818.jpg

[어제 어린이집에서-집중해서 풀칠하고 붙이기]

오늘도 아들의 뽀뽀에 눈을 뜨며 아침을 맞이했네요.
아들은 여전히 변신로봇들과 놀고 싶어하고
부스스한 상태로 아들 물먹이고 같이 놀아줍니다.

오늘은 어머니께 아내가 가기로 해서 저는 바로 학원가면 되기에 조금 여유롭네요.

20180811_022550.jpg
[아들의 작품-누구도 쉽게 알 수 없는 현대 추상화의 흐름을....]

아들하고 같이 치카하고 세수시키고 아침은 일찍오신 장모님이 챙겨주시네요.
계란찜과 밥.
아들은 계란을 너무 좋아해요 ㅎㅎ

아빠랑 빠빠이 잘하고 나왔는데
아내가 보온병에 넣어준 냉커피가 몽땅 새서 옷이 젖는 바람에 다시 들어갔더니
이놈이 붙어서 떨어지질 않네요.

아빠가 빵사올께~하고 달래도 소용없고
저한테 찰싹 붙어서는 떨어지질 않아요.
뭔가 좋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그런 기분이에요 이럴땐
그래도 일하러 가야하니 떼어놓고 나오는데 너무 짠하네요.

아들~내일은 엄마 아빠랑 빠방이 타고 놀러가서 재미나게 놀자~~^^

20180818_075200.jpg

[훗~이넘의 인기란-깨자마자 이런 표정이네요 ㅋㅋ]

Sort:  

오늘은 계란찜 성공이네요~
근데 우리 튼튼이 목 밑에 모기 물렸나봐요~ 😭
아빠가 너무 잘해주니 떨어지질 않으려 하네요!

아빠 다리에 달라붙는게 좋은가봐요 ㅎㅎ

ㅎㅎ 저두 어렸을때 아빠가 출장가면
다리 붙잡고 안놔드렸다고 하는데 기억도안나요 ㅋㅋ
버스에서 눈물을 흘리셨다는 ㅎㅎㅎ

나와야 하니 나오긴 하는데 마음이 좀 안좋죠 ㅠ

아이고 귀여워라 ㅋ
아빠 껌딱지 같으니
저희 라하도 아빠 껌딱지가 되어주었으면 합니다 ㅎㅎ

딸바보 아빠 딸이라 아빠 바보가 될지도 모르죠 ㅎ

ㅎㅎ 마지막 사진 어슬님표현하신것처럼 그런 표정인거 같은데요 ㅎㅎㅎ
어슬님 튼튼이랑 즐거운 주말되세요^^

애교부리고 떼쓰고 하면서 뭔가 알아낸것 같기도 해요

변신로봇은 또봇인가요 ㅋㅋ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시겠네요

헬로카봇 6에 나오는 로봇이에요. 또봇은 요새 새로운 만화가 안나오는것 같아요.

선안에 잘 칠하려고 한 흔적들이 곳곳에 묻어나네요. 그러다가 에라 모르겠다...ㅋㅋㅋ

사실 잡고 그리는 것만도 대견하죠
아기때는 원부터 그리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에라~하고 막 그리고는 설명은 엄첨 열심히 해요

아들분께 사랑받고 계시는군요ㅎㅎㅎ

아들하고 조금이라도 더 있으려는 노력의 산물인가봐요
오늘도 안고 그네타다가 어린이집 보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인기 넘치는 아드님의 표정 ㅋㅋㅋ

요넘이 크면서 주변 어른들이 이뻐해주면 아는것 같더라구요.
이쁜짓도 잘하고 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도 가고 스팀잇도 가즈아~!!
오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