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캣 도착! Zombie Cat is Here! =]

in #carrotcake6 years ago (edited)

Zombie Cat Invasion by @carrotcake
Project Organized and Curated by @soyo



드디어 왔습니다.
어제 뉴욕에 살고계신 @aaronhong님께서 받으신 소식을 읽고
저도 오늘 기대를 품고 있었는데 -
정말 나른한 월요일 오후 타이밍에 택배가 와서 신났습니다 ㅎㅎ
캘리포니아에서 찾아온 패키지 -



ccakegoods_ copy.jpg


첫 번째는 뱃지들 입니다. 너무 예뻤습니다.
이 아이템은 저의 0촌이 블록체인 이벤트 갈 때 달고 다니려고 샀는데,
저에게 아마 양보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저엉말 예쁩니다 -



ccakegoods_.jpg



반짝이는 엽서들은 도무지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요




그리고, 너무 기다리던 바로 이 책!!


ccakegoods_ cover.jpg


좀비켓 이야기는 정말 상상하지 못할 스케일로 넘어가요. 정말 재밌습니다.
게다가 첫 장부터 종이 한 장 한 장 담긴 디자인과 텍스쳐 너무 예쁘구요 -
책장 촉감도 빤지르르? 해서 만질 때 소리가 나는데 괜히 기분이 좋다는



그리고 마지막 장에 캐롯님 메세지가 담겨 있는데 인상 깊게 읽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고군분투하며 작업하신 나날들이 왠지 고스란히 전해지는것 같았어요ㅎㅎ
진정 멋진 작품 받게 되어 행복하고 -
@carrotcake님! 앞으로 커리어 끝없이 성장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려요!



멋진 프로젝트 통해서 재미있는 일 만들어주시는 @soyo님, 고맙습니다



끝.

Sort:  

멋집니다>_<뱃지도 엽서도 책도..

심지어 포장지까지 케익위 체리였습니다 =]

부럽습니다...저도 연휴가 끝나고 빨리 받고 싶네요 ㅎㅎㅎ
올리브 콘페어 행사때 살 기회가 있었는데...이미 택배로 시켜놓은 상태여서ㅠ.ㅠ

기리나님도 아기다리고기다리?

캐롯케이크님 굿즈인가봐요 !! 우앙 !! 퀄리티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1
저는 왜 이걸 이제서야 봤는지 얼른 구경 가야겠습니다.

홈님 =]
퀄리티가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서 아쉽습니다

(╹◡╹)받으셨군요~ 뱃지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

네, 저도 어제 하룻동안 기다렸는데 =]
물건들이 하나 하나 다 너무 예쁘고
캐롯케익님 책도 너무 재밌구요 ㅎㅎ

^_^ 영어버전도 나오면 사인받아서 하나 살까봐요~ 오늘 날씨가 좋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오늘은 정!말! 날씨 좋네요 애론님
겨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활짝 웃읍시다 하하하 =]

(╹◡╹)네~ 따뜻해서 너무 좋네요. Sndbox 포스팅보니 민트빌라님 금요일 2시에 발표시네요 ~ 준비하시느라 바쁘시겠어요:-D 대단대단👏👏👏
금요일 오전에 미팅과 3시에 일이 있어서 어찌될지 모르지만 살짝 들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 예약해야하는건가... 아무튼 응원합니다. 파팅!

고맙습니다 애런님 이더리얼은 티켓 이벤트라고 해요. 여름 @sndbox 전시 때 뵐 수 있으면 합니다. Williamsburg에서 하는것 같아요 =]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_^ 그렇군요... 파팅입니다! 민트빌라님도 좋은하루되세요~

민티빌라님 후기 감사합니다.
번쩍번쩍 움직이는 사진을 보니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책이랑 벳지랑 반짝이는 엽서까지 아주 다양하게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것 같아요 -
고맙습니다

민트님도 받으셨군요.
저렇게 하고 있으니 진짜 반지 같아요. 너무 예뻐요! 뱃지를 반지로 바꿀 수 있을까요? ㅎㅎㅎ

금요일에 강연(?) 하신다면서요! 화이팅입니다!!

브리님 고맙습니다!=] 골드 테두리가 예뻐서 반지인척 끼고다녀도 될것 같습니다 ㅎㅎㅎ

엽서를 반짝반짝하게 gif로 만드신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ㅠ 실물보다 훨씬 더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자잘한 실수도 몇개 있고 아쉬움도 많지만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보람차고 뿌듯합니다. 민트빌라님 응원받으니까 쉬지 않고 꾸준히 계속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케럿님!! 무한도전 기다리는 유학생의 토요일 느낌 혹시 아시나요?ㅠㅠ 좀비켓 시리즈를 향한 제 마음이 그래요
캐롯님 너무너무 팬입니다 🙏🏻💕 큰 응원드립니다!!
The best is yet to come!

민트빌라님 엽서 gif 보고 넘 귀여워서 저혼자 엄마 미소 짓고 있어요 ㅋㅋㅋㅋ 반짝이는 엽서를 예쁘게 표현하고 싶으셨던 민트빌라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서요 :D 저도 어젯밤 당케님 작품을 받았는데 후기를 읽으니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_+

ㅎㅎ 송이님 =]
오랜만에 키라키라 앱을 사용했어요 -
또 마침 회사로 찾아오니 정말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ㅎㅎ

어머 이 유명한 작품 민트님도 받아 보셨군요 ! 넘 부럽습니다 ^^

네 받은날 책 다 읽어버려서 벌써 2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ㅎㅎ

https://steemit.com/kr-gazua/@stanlykim/7dufcg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