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자동차 실내 발판시트 만들기!!

in #cars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용^^
오늘은 차를 사랑하는 차랑꾼으로 찾아왔어용!
남자친구의 출퇴근용차로 구입했던 쏘렌토에 발판을 마련해주었어용!

IMG_8373_view.JPG

IMG_8372_view.JPG

처음 차를 샀을때 실내도 너무 더럽고 외관상도 너무 더러워보여서 도저히 셀프세차를 못할거 같았는데...디테일링샵에 맡기자니 거의 기본차의 두배정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몇시간에 걸쳐 세차를 하고 실내도 아애 새것처럼은 아니지만 새느낌을 내기위해 발판도 만들었어요!

IMG_8374_view.JPG

IMG_8375_view.JPG

IMG_8376_view.JPG

차를 꾸미고 청소하고 가꾸는게 힘들기도 하지만 하면서도 재밌고 설레고~결과물을 봤을때도 뿌듯해요!!
사실 이런재미에 하는거 같아용!! 남자친구를 열심히 도와서 오리고 만들고~사진도 찍구^^

IMG_8377_view.JPG

IMG_8378_view.JPG

IMG_8379_view.JPG

쨘!! 더러웠던 발판부분이 새것처럼 깔끔하고 깨끗해졌죠^^ 처음에는 신발벗고 편하게 있을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던 실내였는데~이렇게 바꼈어용!!

따라라랏따~~노래나오는중...ㅋㅋㅋㅋㅋ

이제 장거리 여행에서도 신발벗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겠네요!! 짐도 시트부분만이 아닌 발판 부분에도 올려놓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결과는 만족만족 대만족^^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용!! 안뇽!!ㅎㅎ

IMG_8403.GIF

Sort:  

발판하나로 완전 삐까뻔쩍 되네요~ ㅎㅎㅎ

힣ㅎㅎㅎ거의 새것같죠!!? 감사합니다!!!

이런걸 직접 만든다는건가요?대단하십니다..전 에어컨 필터 갈아주는것도 귀찮아 죽겠는데...세차도 2년에 한번 합니다 ㅎㅎ..차에 대한 열정이 있으시네요

great queto

Thank u :)

오 깔끔하고 뭔가 편안할 것 같은 발판이네요. 쿠션이 있으니까. ㅎㅎ 고생하셨네요.

히힣ㅎㅎ깨끗해져서 맨발로 올려도 편안하네요~감사합니다^^

오오 신기해요ㅋㅋ차랑꾼

쿄쿜ㅋㅋ차랑꾼^^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해용!!

청소해주는건지 알았는데...
하나 새로 사셧네요 ㅋㅋ 현명한 선택같아요 ㅎㅎ

ㅋㅋㅋㅋㅋ네~현명한가용?! 감사합니다^^

어머 !! 발판도 만드시는군요 ! 진정한 차사랑꾼입니다. 남자친구분이 너무나 좋아하시겠어요 ^^

힣ㅎㅎㅎ여러가지 만들어보는 것도 좋아해요^^감사합니다!!!!

우왓 저두 발판하나 마련해야겟어요!!ㅋㅋㅋㅋ

힣ㅎㅎㅎ편해서 좋네용^^감사합니다!!

저는 돈을 주고 샀는데 ㅜ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이룬룬 양파같은 매력 철철 넘치는 지안님^^

엇^^사는 것도 방법인데~워낙 이것저것 만드는걸 좋아해서용~히힣ㅎ 좋게봐주시니 항상 감사해요!!!ㅎㅎㅎ

우와 깔끔해요 ㅎㅎ :D

ㅎㅎㅎ깔끔하죵~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