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쇄소 앞 길친구.

in #ca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ean2masaaki입니다 :)
휴직을 하고 오늘부터 자격증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집근처에 도서관을 찾다 중구청 내에 작은도서관에 왔어요.
조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테이블도 있고 좋네요^-^*


오는길에 인쇄소 앞에서 팔자좋은 길친구를 만났습니다.
날이 더워서인지 타일에 녹아있는 귀여운 친구였어요:)
image


사진을 몇장 찍으니 갑자기 일어나더니..다가옵니다.
image

"어이 닝겐,

초상권 값으로 간식좀 내놔보지 그러나."
image

왜이르세여..저 돈없어요...(쫄탱;;)

"담부턴 돈좀 가꼬댕기게나."

image

ㄴ..눼에..뭐..(이길로 안다녀야지)

"볼일 끝나써 꺼뎡!!"

image

한 5분 놀아드리고 공부하러 왔어요ㅎㅎ
아 오늘도 사료좀 챙겨나올걸..하고 후회가^^;;
이제 다시 공부해보겠습니당^~^//
스친님들 모두 활기찬 하루 되셔요~☆


-by. 김호구ㅋ

Sort:  

저놈이 꽉~~~
사람 무서운줄 모르네요.ㅋ

그래도 고양이는 사랑이므로 넘어갑니다ㅎㅎ

앙칼진 냥이같으니라구!ㅎㅎㅎ 어떤 자격증 공부중이신지 궁금합니다~! 모쪼록 열공! 홧팅하시고 활기찬하루되세요!

지금 당장 오픈하긴 좀 그렇구욤ㅎㅎ 결과 나오면 고때 공개하겠습니당ㅎㅎ 공부하느라 스티밋에 살짝 소홀해져도 이해해주셔용^-^*

궁금하지만...
일단 스팀잇보다는 열공하시고
종종 스팀잇도 들러주세요!!
아자아자!!

아자아자!! 하루 한두번 정도씩 짧게나마 접속하고 있답니다^-^* 댓글도 달아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열공하고 있습니다!! 좋은결과 있게 응원해주세용~☆

꺅! 츄르 하나 갖다 바치고 싶은 길냥님 이시네요 ㅋㅋ

챠오츄르ㅋㅋ거부할수 없겠죠ㅎㅎ 아쉽게도 츄르는 집에계신 주인님들이 허가를 안해주셔서..사료만 가지고 다닙니당ㅋㅋㅋ

냥이가 무섭게 느겨지네요 ㅋㅋ 공부하시기 힘드시더라도 열공!!! 화이팅하세요~~^^

사진만 저래나왔지 실제론 애교냥이었어욤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용~☆

그럼요!! 그런말은 지가해야죠!!ㅎㅎ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학원도 등록해서 내일부턴 특강도 듣기로 했네요^-^* 이 열정 그대로 쭉 가길 바래봅니다~응원 감사드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편안한 저녁 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