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냥이)에게 친구 생김...

in #cat6 years ago (edited)

어제 별일인듯 별일 아닌 일로 밤늦게 병원을 다녀와서....새벽 2시 30분이 넘어서야 잠이 들었다. 그러다 잠에서 깼는데 창밖을 보니 노을이 지고 있는 것을 보고 내가 잠을 도대체 얼마나 잔거야? 하면서 주섬주섬 몸을 일으켜 시계를 봤다. 그런데 시간을 보니 잠이 들고 고작 세시간 뒤인 새벽 5시 30분을 넘어서고 있...이사를 한 집 방향이 동향이라 막 해가 떠오르고 있었던 것이다. 그 와중에 우리집 냥이가 동트는 것을 구경하고 있는 모습이.....(자기가 늑댄 줄....) 근데 울음소리가 늑대와 비슷하게 울때가 있긴하다....뭔가 자기 성에 차지 않을때 불만 표시.....ㅡㅡ.....같은거 할 때....

뭔가 분위기 잘 타는 고냥이 같아 보이지만.....실상은....

입벌리고 자는 평범한 고양이다. 요번에 이 집으로 오면서 둘째언니에게 보냈던 냥이를 데려왔다. 내가 다시 졸라서 데려온 거긴하지만....(실은 둘째언니보다 내말을 더 잘 듣는다...) 부르면 강아지 같이 곧장 다가와서 애교도 잘부리고... (뛰어 올때도 있다... 그냥 개냥이...)
써니는 10년동안 병치레 한번 한적없이 건강하게 자라왔는데 이 녀석은 어릴때 잠깐 고생을 한 적이 있다. 입주변이 자꾸 붉어져 피가나고 빨갛게 부어올라서 병원도 몇군데나 다니고 약도 먹이고 주사도 맞혔는데 나을 기미가 전혀...보이질 않아서 그냥 이러고 살아야하나...포기하려고 했었다.
그러다 뭔가 번뜩하고 떠올라 평소와 다른 것을 시도해봤는데......신기하게도 두달이 넘게 낫지 않고 부어있던 입주변이 서서히 나아가는게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다른 것도 아닌 평소 먹던 물만 바꿔줘봤는데...정수기 물만 먹다가 혹시나 싶어서 수돗물로 바꿔주니...며칠만에 가라 앉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다 나았다...그러고 4년이 지났는데 별탈없이 건강하기만 하다. 똥도 잘싸고....수돗물 체질이었던걸로....(ㅎㅎ...)

깊은 잠에 빠졌는지 가까이 대고 사진을 찍고 있어도 절대 깨지 않는다...그래서 빨래판 같은 입천장도 공개....

턱에 짜장 묻히고 잘잔다....갈색털이었으면 카레였을텐데....ㅡ_ㅡ....

종일 창밖 구경하다 항상 저러고 잠드는데 세상 편해보인다...
나도 편해지고 싶다...
전보다 마음이 많이 편해지긴 했지만...

오늘도 그림없이 뻘글로 다시 돌아온
@sunshineyaya7 입니다 (이제 진짜 그릴거에요....)
요즘 이곳으로 오고부터 아침 6시에 일어나는 기이한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아침잠이 많은 사람인데 평소보다 정말 부지런해졌어요....
좋은 기운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멀쩡하고 깨끗하게만 보였던 집이....(집보러 다닐때....)
몇일 지나고 적응을 하기 시작하니...눈에 거슬리는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속앗나....) 꼼꼼하게 보지못한 내 잘못인가....싶은 생각이 들지만...
다른 것들을 감안하고 지낼 정도로 주변이 편하고 좋기때문에
당분간 지내보려고요 ㅋㅋㅋㅋ....
그럼 다음번엔 꼬옥...그림도 들고 올게요 >.< !!
대충 정리할건 다 정리해서 (책상도 왔고...)
이제 댓글 달러 열심히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냥이가 아주 편해 보입니다^^

상전이에요....ㅋㅋㅋ냥이들이 원하는거 미리미리 캐치해서 해놔야 불만표시를 하지 않는답니다...특히나 저 녀석은 밥그릇에 밥이 없으면 그릇을 톡톡쳐서 밥달라고 시위해요.....(사람인 줄...)

냥이 사진도 참 좋어요. 이쁜 아이네요.

앗 킹빗님 :) ㅎㅎ!! 눈뜨니...구경하고 있는거보고 ㅋㅋㅋ...냥이를 보며...콧방귀를...ㅋㅋㅋㅋ

일빠일줄알꺼 겁나 읽고 내려왔더니 3빠구나...ㅎㅎㅎㅎ
그나저나 해뜨는것이 보인다니.. 그 정기가 언니에게로 가나보다!
나는 일때문에 할수없이 일찍일어나지 그거 아니믄.. 허리아파서 눈떠지는 사태가.. ㅎㅎㅎ 그나저나 이래서 물이 정말 중요한가보다 싶다
그걸 캐치한 언니도 넘신기하고 ㅎㅎㅎ 근데 냥이 털 윤기가 자르르르 넘 고급지다... 흐흐...

아! 그리고 그림은 삘받을때 그리면 되지!
언니 그림이 그립긴 하지만 그래도 일상글도 넘 좋단말야! :)

일상글...소질없어서 그동안 안썻던건데....ㅋㅋㅋㅋㅋ디구를 위해 한번씩 투척하는 걸로 히히...물바꿔준건 진짜 ㅋㅋㅋ개이득이었던걸로 ㅋㅋㅋㅋ....넘아파보여서 신경 많이 쓰였었는데 한방에 해결......ㅋㅋ냥이 턱이 신나했을듯...그림은...이제 슬슬...그려봐야...ㅋㅋㅋ(사실 뭘그려야 할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디구말대로...삘이와야....(오겠지...와야할텐데...)

언니 일단 잊어묵기 전에 내 이벤트 참여하세욧!!!!!! ㅎㅎㅎㅎ

고양이 이빨을 이렇게 자세히 본건 처음인데.. 엄청 뽀죡 하네요...
고양이가 많이 피곤해 보여요 . 입도벌리면서 자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놀고 먹고 자는데 피곤할 일은 없고 ㅋㅋㅋ냥이들도 잠에 빠져들면 입벌리고 눈뜨고 자요.....(꿈꿀땐 온몸을 바르르...떤답니다.....)

동트는 풍경을 구경하는 냥이라니... 사진 너무 멋지게 나왔어요! 야야님^^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눈뜨니깐 분위기 잡고 가만히...감상.....이걸 찍어주려고 그 시간에 깬거 같기도 하고.....집사본능인지...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세상 행복하게 편안하게 자는 모습이네요. ㅎㅎㅎ

집 보러 다닐 때 그래서 꼭 다른 사람과 함께 집을 봐야 내가 미처 못보던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들은 항상 후다닥 계약을 빨리 하려고 해서... ^^;;

냥이 자는 모습보면서 엄마미소 날리며 자주 멍때립니다...기분 좋아져요:)
나름 그래도 지낼만은 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불편한게 몇가지가 있지만 좋은 점이 더 많더군요 ^^ ㅋㅋㅋ

엄마 미소... ㅎㅎㅎ 가끔 제가 생각하는 것인데... 사람과 교감하는 것도 좋지만... 동물과 교감하는 것이 어떨 때는 더 좋겠다 싶은 적이 있어요. 사실 그런 부분들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고요. ^^

저는 요새 아주 노력해 10시에 일어나곤 합니다 후훗....
옛날의 건강하던 패턴으로 돌아가려면 저도 한 8시에는 일어나야...ㅜㅜ 스팀잇 하는동안 너무 새벽인생을 살았음....

새벽의 흑기사가 너무나 잘 어울렸던.....
아침에 일찍 일어나니깐 하루가 길어져서 좋더군용!
근데 스팀잇은 밤에 해야 더 재밌긴해요......

정말 세상편하게 자는 모습이네요..냥이가 부럽긴 처음이라ㅋㅋㅋ

저 모습을 보면서 부러워하지 않는 닝겐은 없답니다....ㅋㅋㅋㅋ

귀여운데요 ㅎㅎㅎㅎ 써니친구생김 !!!
야야님 몸건강이 최고!!! 아프지마세요 ㅎㅎ

첨에 하악질을 하면서 서로 경계했지만..적응기간을 잘 넘겨서 이젠 장난치고 잘 놉니다....ㅋㅋㅋ
걱정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우부님도 건강 잘챙겨요!!ㅎㅎ

ㅋㅋㅋ언니가새벽에일어나서안심심함ㅋㅋㅋㅋ
냥이넘귀엽당ㅋㅋㅋ
이사..언능정리해부려이잉

쓰레기가 넘많아...그냥 대충살래....손볼데도 많은데 걍...아...다 구찬....ㅜㅜ...
새벽에 일어나는거 진짜...눈뜨면 그냥 6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소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