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야기] 하락장에서는 스파업이쥬? 스파업 레고!

in #coinkorea6 years ago

STEEMIT MAIN.png

너무나도 예쁜 대문을 선물해주신 @designkoi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mit_logo.png

01_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지하 땅굴을 파고 내려가서 이제는 거의 뭐 지구 반대편으로 갈려는 분위기까지 왔네요. 비트코인이 정말 4,000불을 보려고 그런다. 알트들은 더 내려갈 가격이나 있는지 모르겠다. 모든 알트들이 태초로 수렴하여 1원이 될 것이다 등등 공포가 극에 달한 우려섞인 목소리들이 많이 보이는 걸 보니 많은 분들의 고통지수가 더욱 더 높아져만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고점에서 물려 있는 것들은 뭐 심한 것들은 -99%에 가까운 것들도 꽤 많이 보이니 이제는 그냥 잊고 살아야겠다고 생각 중에 있습니다. 사실 저는 한 1년 정도 매도없이 매수만 해왔더니 손해가 덜덜하네요 ㅎㅎ 수중에 현금만 없어져서 현실에서는 가난뱅이로 살아가는 중이라능... ㅠㅠㅠ 엄청나게 비싼 수업료 내고 배웠다고 생각해야죠 뭐 ㅠㅠㅠ

04__녲뀳_믟뀫_됣뀿_€_⒰넽-.gif

요새 네드는 뭐하닝?

계속해서 스팀의 가격은 빠지고만 있고, 앞으로도 더 빠질지 모른다는 걱정들도 많으신 것 같지만, 저는 이 와중에 스팀파워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남들은 스팀잇이 폰지사기네 앞으로 계속 가격이 빠질거네 이런 말들을 하지만, 사실 스팀만큼 실제 활용성이 있는 코인도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steempowerup.png

그동안은 유상임대로 스팀파워를 충당해서 2,000SP~3,000SP정도를 왔다갔다 했었는데 정작 제가 소유하고 있는 스팀파워는 500도 안되는 플랑크톤이었던지라, 이제는 자체 스팀파워를 1,000대로 올리려고 거래소에 그냥 가지고 있었던 스팀과 스팀달러 친구들을 데려왔습니다. 스팀달러는 스팀과의 컨버팅 비율이 1:1 미만으로 내려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만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스팀달러를 모두 스팀으로 바꿔서 스팀파워업을 하게 되면 보팅이벤트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당. 하락장에서는 차트는 잠시 잊고 스팀잇을 즐겨보아용!! :D

donekim.gif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도 이제 슬슬 그 기세가 조금 꺾이고 있는 것 같네요. 비나 왕창 한 번 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개천이나 강이 모두 말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스파업 축하드려요~~! 저는 원화채굴 먼저 한 뒤에 하려구요 ㅋㅋ

축하감사합니다 :D 원화채굴 많이 하셔서 얼른 동참하셔요!! ㅎㅎㅎ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이런장에 스팀파워업은 오래오래
스팀잇을 함께할분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파워업 준비해야줘.
버티기 100단 신공??나갑니다..

카카님도 파워업 가시나요? 같이 버티기 100단 가시죠!! :D

저도 이번달 파워업으로 돌고래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오늘도 조금더 파워업..
노후 연금을 스탐잇에 넣고 있어요.
매달 꾸준히.. 큰 수익은 고통에 시간이 필요한 법이지요^^

커헉 카카님 엄청난 돌고래셨군요!!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정말 큰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고난의 시간을 지나야만 하는 것 같습니다 :D

ㅋ 저량 운영하는 스파차이 얼마 안납니다.
5000만 넘으면 돌고래가 되더군요.. 범고랜 50000만이 넘어야 하구요
ㅎㄷㄷ ㅋㅋ 죄송할일 아니죠..
전 연금붓듯이 그냥 매달 조금씩 추가합니다.ㅋ

꾸준히 스파업 하시는군요~!

이제 임차인 생활을 슬슬 정리할 때도 된것 같아서요 ㅎㅎㅎ 미골님 따라 가즈아!! :D

파워 업 가즈아~~

한손님 부지런히 쫓아가도록 하겠습니다 :D 하지만 그럴려면 원화채굴을 열심히 해야 한다는 점 ㅠㅠ

wow super information,, it is great if you have time please check my blog please,, i upvoted your post

캬~~~!
완전 멋쟁이~!

스파~스파~스파~ 업~업~업~!!!

스파시바~!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당 :D 블루엔젤님도 스파업 고고싱하시죵!! :D

ㅋㅋㅋㅋ 어서 스팀 스달이 1:1이 되어서 디원님이 보팅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되길 ㅎㅎㅎ

뜨헉! ㅎㅎㅎㅎ 열심히 스파업을 했지만 보팅액은 미약합니다.... ㅠㅠㅠ

저도 1년째 거의 매수만 한 듯ㅜㅜ

암호화폐 투자 시작하고 매도 버튼도 좀 많이 눌러보고 싶네요 ㅎㅎㅎ ㅠㅠㅠㅠ 암호화폐 지갑에 수량은 많아지는데 현실의 지갑은 가벼워지고, 자산가치는 줄어들고 있는 기적이 ㅠㅠㅠ

코인 개수는 줄지 않았으니 잘 버텨내야죠ㅜㅜ

스팀잇이나 즐기면서 잘 버텨내봐요!! :D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30-11)입니다!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 응원 감사합니다.
https://cafe.naver.com/steemit2

이벤트 여신님 이벤트 보팅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