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좀 쉬세요

in #coinkorea6 years ago

maldives-3220702_1280.jpg

쉬고 싶은 만큼 쉬다 가세요
사는 게 힘들지요

뭐 좀 해볼려고 해도 잘 되지 않고
자꾸 마음만 상하지요

모두 일 다 미뤄두고
여기 와서 좀 쉬세요

읽고 싶던 책도 맘껏 읽고
듣고 싶던 음악도 맘껏 듣고
어둑해지면 나랑 같이
술이나 한잔 해요

시계도 없고 달력도 없고
전화도 없고 텔레비젼도 없고
여긴 없는게 많아서
그런대로 지낼만할 거예요

아무 때나 자고 싶을 때 자고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는 것
하나만 해도 쉬는 값은 하지 않겠어요

좀 쉬세요, 그러다 고장나요
한두 해 살다 그만둘 게 아니라면
이따금 세상에서 한발짝 물러나
숨을 좀 돌릴 필요가 있지요

여기는 당신 마음 속의 휴양지
쉬고 싶은만큼 쉬었다 가세요

언젠가 일기에 적어놨던 메모인데
요즘따라 와 닿습니다
요즘 장이 안좋아 다들 힘드시지요.
시세만 봐도 숨이 턱턱 막히시지요.
지쳐서 언제라도 팔고 싶으시지요.
3월 상승장, 4월 상승장, 5월, 6월, 7, 8...
이제는 9월 상승장 이야기가 솔솔 나옵니다

기다리다 다들 힘들고 지치셨을거예요
그래도
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중요합니다
이럴 때일 수록 좀 쉬세요

Sort:  

쉴때는 쉬어야죠

아무런 기대하지 않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_+;;

저는 최소한 첫눈내리면... 늦으면 내년하반기까지 마음 편하게 잡고있어요

집안에 겨울나기용 식량을 잔뜩 쌓아놓고있습니다 ㅋ_ㅋ

겨울나기용 식량이 있는 것과 없는 것에 차이가 엄청 큽니다 요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