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INT] 코신트 5월 스팀잇 정산 및 기부 내용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에 대한 칼럼 및 설명을 작성하고, 해외 코인 뉴스 및 정보를 더욱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kilu83 COSINT입니다.


수정 오류로 인해 내용이 날라갔습니다. 짧게 브리핑만 등록하겠습니다.

  • 총 5분에게 2000스파 무상 임대

  • 스팀잇 기여자 및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11분에게 총 665스팀달러 후원

  • 불우이웃 돕기에 66스팀달러 기부


COSINT 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소개글 바로가기: https://bit.ly/2IkyeZM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COSINT에 게시되는 포스트를 통해 모아진 모든 스팀과 스팀달러는 불우 이웃에 기부하거나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는 분들에게 후원하고 있습니다.
Sort:  

멋집니다. 살짝 보팅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좋은 일!
응원합니다 : )

스팀잇 발전에 큰 기여하시는 코신트님!!
신입뉴비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하여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싶습니다ㅎㅎ

코신트 파이팅! ^-^

제가 요즘 다른 일들이 많아 스팀잇에 시간을 못쓰고 있네요..ㅠ
앞으로 포스팅과 활동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의 활동 응원합니다!

킹갓 코신트 벌써 5번째 정산이군요 ㅎㅎ

언제나 응원하는데 도울 일이 별 게 없네요

COSINT팀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6월에도 화이팅!!!

오호~스팀으로 기부도 되는군요~
좋은일 마니마니 하시니까 복 받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