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간 연재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글 52개 포스팅 한번에 보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한지 이제 57일된 여전한 뉴비 CNoLL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지식을
공유도 하고 제 생각도 정리할겸 스팀잇을 시작했는데요.
다시 돌아보니 뭔가에 쫒기듯이 포스팅을 쏟아 낸것 같네요...

공대생이라 글 재주도 좋지 않지만,
여태껏 제 포스팅을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본론으로 넘어가,

스팀잇에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몇일만 지나면 글이 뭍힌다는 점인데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글을 메뉴로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도 따로 있지않아,
이렇게 포스팅에 링크를 정리하여 분류별로 모아봤습니다.

관심있는 분류에 가져서 글을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암호화폐 100개 한번에 접하기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블록체인 기술 관련 설명

암호화폐 이야기 및 칼럼

스팀 이야기

마치며, 앞으로도 포스팅 계속 연재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D

follow me!

Sort:  

그동안의 CNoLL님의 노고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목록들이네요 :D 공대생이라고 하시기에는 포스팅의 퀄리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양질의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D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두 디온님 포스팅 꾸준히 보구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

고퀄의 글들을 한 번에 쉽게 찾을 수 있어 좋네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ST 글의 퀄리티를 잡으려면 한참 멀었죠 ㅠㅠ
그래도 좋게봐주시니 다행입니다 ㅎㅎ

이렇게 정리 해주시니까 너무 좋네요.
꾸준히 보고 읽고 있습니다.
자주 뵐께요. 보팅도 감사 드립니다.

꾸준히 보고 계시는 분이 있다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이게 2달간 연재한거라니...ㄷㄷㄷㄷ
저는 1년동안 스팀잇에 계신 분인줄 알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