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스의 매력을 물으신다면-(타타의 보팅난사는 이어집니다.ㅎ)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http://blockchainseoul.net/
블록체인서울 행사가 월요일부터 3일간 있네요.
우리 심버스도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플래타, KT, LG, 아이콘, 로커스... 등 유명브랜드들 틈바구니에 함께 자리하게 되었네요.
우린 아직 월렛도 안만들어졌고(10월말까지 완성 예정) 번드르르한 동영상도 없습니다.
있는거라곤 서둘러 만든 리플릿...아직 행사준비가 부족하니 나가지 말자는 의견도 있었으나...27-1-2.jpg*심버스 보조 캐릭터 향단이

사실 주눅들 일 하나도 없다는 생각입니다.
우린 그동안 밤낮없이 개발에 진력해왔으니까요.

16.jpg

마곡개발실에서는 밤 열시에 가봐도 일하는 개발자들이 가슴을 뭉클하게 했고요.
여의도 WEWORK 16층 사무실에서는 홈페이지와 백서 작업에 매진들 하고 있었지요.
(타타는 거기 있으니 만나시려면 오셔요.ㅎ)

백서 작업이 왜 이리 오래 걸렸냐면----만들어가는 과정에 계속 새로운 진화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매월 양자적인 도약이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네요.
그래서 차라리 월별 백서 업데이트를 갖자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어제 스팀잇의 팔로님이 댓글로 물으시더군요.
왜 심버스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느냐고요.
왜일까요?

어제 밝혔듯이 개발자인 최수혁박사가 제 처남형님이고 그리고 전 월급을 받는답니다!!!
쿠쿵!!!50-1.jpg(내 아내 까칠녀는 복덩이!)20180508_094724.jpg이게 얼마만에 받아보는 월급이던가....ㅠㅠ

그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마는....ㅎ 바뜨! 그것때문만일까요?

아! 어제 팔로님의 질문에 저는 이렇게 대답해드렸습니다.

'심버스는 암호화폐의 난제들을 상당부분 나이스하게 풀었다고 봅니다.
용량과 속도는 물론이고 증명방식도 진화되었다고 보고요.
https://symverse.com/ 여기 백서를 확인해보시면 짐작되실거로 봅니다.
무엇보다도 댑과 보유자에게 많은 것을 돌려주고 공유한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봐요.'

꾸미기_--2-------160.jpg
사자만 사자후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기새도 할 수 있지요.
그 유전자가 위대하고 선명하다면!

꽤애애애애애애애액!!!!(모두 함께 가즈아-라는 뜻)

Sort:  

아자~아자~아자~퐈이야새~!!!

어제 풀봇 드렸어야 하는디 스팀포크땀시 이제 드려요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

그런데 저 아기새
머리는 병아리고 발은 오리발이니
감추고 계신 깊은 뜻이

너무 깊은 진실을 파헤치시는듯. 아마도 뭔가 출생의 비밀이 있어보이죠?

꽤애애애애애애애액!!!! ㅎㅎㅎ

이렇게 목청높여 응원해주시니 저도 꾸어어어억!(고개 꾸벅 숙인다는 뜻)

꽤애애애애애애애액!!!!22

꾸르르르꿰애애애애액!!! (힘내서 최고의 메인넷을 선보이겠다는 뜻)

모두 함께 가즈아 ㅎㅎㅎ

파파님도 함께 꾸에에에에에엑!!!!!^^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