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스 캐릭터 탄생기념 보팅난사이벤트(물론 타타가^^)

in #coinkorea6 years ago

타타붓툰.jpg

제가 뉴비로서 글을 올려보니 뉴비들의 고충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tata1 로 올릴 때와 @symverse 로 올릴 적의 반응이 사뭇 다르네요.
물론 보팅받으려고 올리는건 아닙니다. 오히려 댓글달아주신분에겐 타타로 나타나 풀봇을 해드리고 있죠.

심버스를 창조하신 최박사님!
여유가 생기시면 저 스파업 좀 시켜주세용~!!!ㅠㅠ

꾸미기_--2-------165-1.jpg지금...스파업이라 했나?
꾸미기_--2-------165.jpg내가 지금 스파업시켜줄 돈이 있으면...
꾸미기_--2-------164-1.jpg이렇게 압박과...
꾸미기_--2-------164.jpg설움을 당하겠냐고~타타 이 양반아!
꾸미기_--2-------166-.jpg
당신들 월급 주고 난 깡소주 마시는 사정을 알아?

타타: 아, 알았어요. ㅠㅠ

***여기서 잠깐!
내래 할 말도 없고 머쓱하니 최수혁박사님을 소개한다.
내 아내의 오빠 되시고....내 장모님의 큰아들이시며....딸 @manizu의 삼촌되시겠다. 끄읕!

꾸미기_--2-------꾸미기_--2-------173-.jpg
매제! 고롷게밖에 소개 못혀? 이거 월급을 대폭 삭...

꾸미기_---타타사양.jpg
타타: 아! 형님, 아니 박사님! 드디어 고대하던 심버스 캐릭터 나왔습니다. 소개할게요!

꾸미기_--2-------161.jpg타타: 이 소녀로 말씀드리자면-성은 심이요 이름은 버스!
창조하신 기능의 특징을 요모저모로 갖춘 아가씨로 엄선했답니다.
![꾸미기_--2-------173-1.jpg]
꾸미기_--2-------꾸미기_--2-------173-1.jpg
최: 심버스의 특징 중 용량의 대폭 다이어트는 잘 나타나는 것 같군. 스피드는 어떤가?
꾸미기_--2-------163.jpg
무척 슬림하고 미친듯이 날렵해요. 박사님이 그렇게 창조하셨잖아요?

최박사: 예 예쁘다! 과연 내가 창조한 존재 맞아?

타타: 에이 왜 이러세요~저 캐릭터는 저랑 공동창조한거로 치죠.^^

최박사: 좋아! 가볍고 빠른건 기본이지. 심버스의 진짜 특징을 보여줘봐.

타타: 너무 길면 사람들 다 도망가요. 오늘은 이 정도....아! 뉴스에 박사님 떴던데요?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91022397810322

Sort:  

질문

최박사: 저는 스팀잇의 구조를 보고 사실 영감을 많이 얻었습니다. 이번 제가 만든 코인은 댄에게 술 한잔 빚 졌다고 할까요?

최박사: 제 말을 잘못 이해하신 모양인데...후후! 댄이 만든 이오스와 스팀의 한계점을 보고 난 의욕이 불타올랐었죠.
그리고 결국 그 한계를 넘어섰단 말입니다. 그 점에서 댄에게 감사하는 겁니다. 물론 그런 면에서는 비탤릭에게도 마찬가지죠.

[코인잡설] 댄과 부터린에 감사한 이유 내용중...

그날-난 새로 태어날 코인설명을 듣고.............................................
쉽게 말하자면 많이 놀랐다.
이런 코인이 가능하다니.....
이건 분명 신세계다!
이걸 내 머릿속에서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

[코인잡설] 부자친구가 돌아왔다. 내용중...

tata1님께서 올린 글에 대한 결과물이
너님인건가?

맞습니다. 오래 전 글인데 기억해주셨네요!^^

심버스는 암호화폐의 난제들을 상당부분 나이스하게 풀었다고 봅니다.
용량과 속도는 물론이고 증명방식도 진화되었다고 보고요.
https://symverse.com/ 여기 백서를 확인해보시면 짐작되실거로 봅니다. 무엇보다도 댑과 보유자에게 많은 것을 돌려주고 공유한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봐요.

다행인건 누군지 티가 나서 눌러보게 된다는 사실이에요

티를 학실히 내기로 했습니다.^^

타타님 사칭하시는 분~~ㅎㅎ 처음 뵙고 풀봇으로 인사드립니다.
팔로했어용~~~

와우! 감동적인 풀봇 심버스로서는 처음입니다.^^ 고마워요. 라흐님!

캐릭터가 매우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심버스 대박나세요^^

고맙습니다. 한컬쳐님! 풀봇으로 감사를 표해봅니다. 심버스는 아마도 크게 세상에 도움되는 메인넷이 될겁니다.

아니 청초한 여자분 이름을 버스로 지으시다니....

버스가 왜 남자스러운겨? 거 있잖아. 미스...유니버스...

매력적인 그림체네요^^

고마워요. 초이님 ^^

어 심버스 기사 봤었는데, 타타님이 관련자이시군요. 멋진 코인이 나올 것 같군요.

아! 보셨군요? 고맙습니다. 관심 부탁드려요 트아님 ^^

심버스??
타타님 빽 믿고
슬쩍 타 보면
안 돼요 돼요 돼요...

얼른 스리슬적 타세요! 오라이~~~~~~~~~~~~~~~~~~~~~~~~~~~~~!!!

미모가 넘 빼어나요. 심버스가 뭔지 보러가야 겠네요^^

꾸미기_--2------KakaoTalk_20180801_001040472.jpg고마워요 미미별님!

아아 타타님께서 운영하시는 거였구나...ㅎㅎ

따님도 하시는 군요!!!
찾아가봐야지요 그럼 :)

타타님 그림 오랜만에 보고 갑니닷!!
심버스님이라해야하나...ㅋㅋㅋ

네 얼마전에 만든 부계정이죠.^^심버스는 심히 매력적인 메인넷이라 보여집니다.
고수분들이 눈여겨 보게 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방금 글 다 보고 왔는데...

가장 궁금한 심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요.....ㅋ
오늘 이 글과 첫 소개글 그리고 타타님 댓글을 보면 분명 새로운 블록체인이고 새로운 플랫폼인거 같은데 전혀 소개가 없다능.......
메인넷이라는게 뭔지부터 찾아봐야 하나....ㅜㅜ
궁금타궁금타...ㅜㅜ

스팀잇에서는 못찾겠습니다
구글링하러 가야지.ㅋㅋ

스팀잇에는 제가 올린 것만 있을거에요. https://symverse.com/ 여긴 홈피고 백서도 있죠. 궁금해주시니 넘 반갑네요. 원하시면 에어드랍 쏴 드릴게요.

원합니닷!!!!ㅋㅋㅋ
어제 밤에 잠깐 구글링해봤는데 제가 아직 블록체인 자체에 뉴비라 정확한 내용은 모르지만 관심이 많이 가네요
홈페이지도 봤는데 국내 서비스만 하려는 느낌을 좀 받아서 시작할때부터 영문도 같이 하면 어떨까 싶은 피드백 드리고 싶네요 :)
가입부터 해놓으려 했는데 아직 가입절차는 없는것 같아서 못했습니닷!!!
에어드랍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닷!!! ㅎㅎㅎㅎ

요즘 이오스에 관심을 좀 가져 볼까 했는데 심버스에 관심을 좀 더 가져볼까 합니다. 뉴비라 뭣도 모르지만...ㅎㅎㅎ

오늘부터 3일간 블록체인서울세미나있어요.
코엑스에서요. 거기 에서 카드로 드릴 예정 입니다. 지갑은 시월말에 완성예정이구요. 아니면 여의도 사무실 들르세요.^^♡

아..... 제가 태국에 있는 지라.......ㅎㅎㅎㅎ
에어드랍이 직접 만나서 받아야 하나보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