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코인] BUZZCOIN POS를 돌려보자. #02 - BUZZCOIN 투자 실패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 가야태자 입니다.

오늘 드리고자 하는 이야기는 약 3주전에 버즈코인을 스테이킹 했다는 글을 적었었는데

버즈 코인 투자는 실패 였습니다.

일단 스테이킹이 되긴 되었습니다.

후배와 같이 33만개정도를 투자 했구요.

1553개를 받았네요. ^^;;

음 하루에 3% 정도 나와야 하는데 T.T

1200% 수익률을 보고 시작 했거든요.

년리가 24%정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포기 했습니다. 서버 값도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처럼 실험하지 마시고 저기 ROI 보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저정도 나옵니다. T.T

그리고, 스테이킹 기간도 약 6일마다 돌아 옵니다.

하지만 어떻게 했는지 간략 하게 알려 드리면, ^^;

저는 http://www.vultr.com 의 가상 서버(VPS)를 사용했습니다.

제가 다른 곳의 저렴한 가상 서버도 사용했었는데 거기서는 지갑이 돌아가지를 않더라구요.

T.T

image.png

리눅스에 버즈코인 지값을 깔기위해서 백방으로 노력 했는데 ㅋㅋㅋ

잘 안되었는데 혹쉬나 하고 최신 버젼을 깔았습니다.

잘 돌아 갑니다. 우분투 17.10 과 호환이 잘 됩니다.

그래서 17.10이 지원 되는 곳이 http://www.vultr.com 이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X-window 관련된 패키지들을 설치해 줍니다.

libpng-dev 패키지를 설치해 줍니다.

요렇게 하면 되는 것을 T.T

16.xx 에서는 glibc 에러가 납니다.

저는 저걸 반대로 이해해서 12까지였나 낮춰 봤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에러를 제대로 해석 하고 반대로 생각하기 시작 했습니다.

glibc >= 2.25 이게 2.25보다 작아야 된다고 생각한 이유는 뭘까요 T.T 제가 바보입니다.

2.25 보다 커야 합니다. 2.25를 지원하는 것이 우부투 17.02 부터 이구요. 저는 안되면 또 낮춰 볼생각으로 ㅋㅋㅋ 17.10을 선택 했습니다.

음 패키지 설치하고 buzz-wallet 를 실행 했는데 바로 떠서 놀랬습니다.

그전에 해주셔야 될 것이 있습니다.

X-windows를 위해서 VNC 관련된 설정을 하셔야 하구요.

VNC에 붙어서 스테이킹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근데 해킹은 왜그리 많이 들어오는지 T.T

투자 실패한 코인은 빼가지고, EMB 코인으로 ㅋㅋㅋ

image.png

심플포스풀에 다시 투자 했습니다.

얘는 이자를 많이 주긴 하는데 블락체인이 조금 불안합니다. T.T

다음에는 EMB를 확인하고 EMB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약 8000만개 코인중에 ㅋㅋㅋ 후배가 투자한 지분은 후배 계정으로 넣어 주고,
제껏만 있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또 만나요 제발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